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장암 캠페인 포스터 촬영

_Healthier Work/Healthcare PR

by 비회원 2009.09.20 18:18

본문

오, 대장앎, 대장앎, 대장앎

대장암이란 대장에 생긴 암세포로 이루어진 악성 종양을 칭합니다. 여기서 암이 발생하는 위치에 따라 결장암과 직장암으로 나누어지게 되지요.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을 소화관을 거쳐 대장을 지나 ....로까지 무사히 배출시켜야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09년 9월 15일 엔자임 김보경 대리님과 박민정 인턴은 대장암 캠페인 포스터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 모델은 다름 아닌 LG트윈스의 에이스 봉중근 선수!
우리 봉중근 선수는 대장...... 건강하시겠지요*_*;;?



#1
촬영을 진행한 압구정 민트스튜디오전경. 촬영 세팅이 끝난 상태입니다.



#2
메이크업을 받고 계신 봉중근 선수. WBC때의 유니폼을 착용하였습니다.

실제로 봉중근 선수는 유머러스하시고 굉장히 매너가 좋았습니다. 촬영 내내 줄곧 미소 띤 얼굴로 촬영에 임하셨습니다.


#3
LG스포츠 마케팅팀 조주환 대리님()과 촬영 시안과 앞으로의 일정을 논의하시는 엔자임 김보경 대리님()


#4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테스트컷 촬영


#5
포스터 시안을 촬영하고 계신 봉중근 선수. 여러 포즈를 취하시는 와중에서도 계속 스마일 스마일~


#6
포토그래퍼님이 봉중근 선수와 함께 포즈를 조율 중이시네요. 보경대리님은 그 모습을 지켜보고..감시하고!! 계십니다.


#7
사진을 체크하는 포토그래퍼분과 봉중근 선수와 조주환 대리님.
사진이 잘 나왔다고, 특히 봉중근 선수는 머리가 작다고 칭찬 받으시니 아주 좋아하셨습니다. ^^

 


#8 모든 촬영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엔자이머들와 한컷

대장암 캠페인의 포스터 촬영은 봉중근 선수의 젠틀한 매너와 포토그래퍼분의 멋진 실력, 조주환 대리님과 김보경 대리님, 그리고 박민정 인턴까지 많은 분들의 훌륭한 서포팅 속에서 훈훈한 분위기로 잘 끝났습니다. 포스터가 과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