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PR & Digital

왜 대장암이 아니고 대장'앎'일까?

by Enzaim 2009. 9. 24.
대한대장항문학회 선생님들과 엔자임 골드리본팀의 오랜 준비 작업 끝에
마침내 행사고지 보도자료가 배포되고 '대장앎 골드리본 캠페인'이 본격 시작됐습니다.
모두 애쓰신 만큼 좋은 결실이 있을겁니다...^^

대장앎 골드리본 캠페인 준비하는 동안 '대장암'을 '대장앎'으로 변화 시킨 것이 참 그럴듯하다고 생각했습니다.
1회 캠페인때 세경 부장님이 아이디어를 내고, 에코의 박본부장님이 비주얼을 만드셨다고 하더군요.



경쟁PT를 하면서도 다른 어떤 학회에서도 모방할 수 없는 대한대장항문학회만의 멋진 캠페인명이니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용하시라고 선생님들께 적극적으로 강조드렸던 기억이 납니다...^^

대장암에 대해 정확히 알자는 의미로 '암'을 '앎'으로 변경하고
'ㅁ'을 대장모양의 골드리본으로 바꾼 것이죠.
PR목적에 부합하는 멋진 타이포그라피입니다.

PR 아이디어는 어디든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우리의 '노력'과 '열정' 여하에 따라 모습을 드러낼 지, 아니면 영원히 숨어있을지가 결정되는 것 아닌가 싶어요.
멋진 캠페인명만큼 성공적인 PR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한마음으로 돕고 서로 응원해 주세요.

PR D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