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광화문 교보문고 할인혜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1. 8.

"하얀 천이랑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수 있어..."

 

라고 말했던 지후 선배 생각나시나요? [꽃보다 남자] 

 

"엔자임 명함이랑 신분증만 있으면 언제든지 할인 받을 수 있어"

 

라고 지난 건전창주 DAY에 공지했는데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말이 사실인지 확인하고 싶어서 오늘 점심을 먹고 광화문 교보문고로 향했습니다.

 

 

BEST SELLER 코너입니다.

 

여기 지나면 바로  H 코너가 나옵니다.

 

 

 일단 제가 사고 싶은 책을 골랐습니다.

 

저는 오늘 책 선물을 사려고 온거라서 빛의 속도로 책을 고르고 H코너로 갔습니다.

 

H코너의 교보문고 직원분에게 "직원 할인 받으려고 하는데요..." 라고 말하면 회사가 어디냐고 묻습니다.

 

그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저는 명함신분증을 바로 내밀었죠.

 

그 다음 책의 출간일을 확인하고 할인율을 말해 줍니다.

 

 

와우~~ 저는 30% 할인을 받았어요.

 

이제 직원분과 함께 계산대로 이동한 후 계산하면 끝입니다.

 

참 쉽죠잉~

 

 

광화문 교보문고 할인 안내와 광화문 교보문고 영업장 안내도는 엔자임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글씨가 깨알같이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