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2013 HMD 가을 워크샵, 공개합니다~

by Enzaim 2013. 10. 29.

 

 

안녕하세요~

HMD에서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김정은입니다.

 

 앞으로 블로그에 올라올 HMD 소식들을 제가 담당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면서...

저의 첫 포스팅!

다른 엔자이머들이 신나게 10월의 건전창주를 즐기고 계실 때

(저희들도 사진전 너무너무 가고싶었습니다 ㅠ ㅠ)

눈물을 살짝 머금고 원주로 다녀왔던 2013 HMD 워크샵 이야기!

재미지게 한 번 풀어보겠습니다~

 

 

 

자, 레쓰고~ 하기 전에,

잠깐만요!

제가 좋아하는 목차 나열 하고 가실게요~

 

1. 맛집 네비게이션! 혜은팀장님과 수경대리님이 찾아오신 맛집에서 런치타임~

2. 당일까지 뭘하는지 이사님만 아시던.. 기대반 두려움반의 워크샵 타임

3. 예능 한 편 찍으려고 만반의 준비를 해갔던 설거지배 저녁 만들기 배틀!

4. 급~ 다녀온 노래방과 그 후.... 긴~ 긴 밤

5. 저녁만큼이나 메뉴가 푸짐했던 아침 식사

6. HMD가 사랑하는 가위바위보, 남은 재료 가져가기 게~임

7. 막간을 이용한 손 떨리던 젠가 타임

8. 한솔리조트의 MUST TO DO 1순위! 한솔 뮤지엄

 

너~무 좋다! 딱 좋다!

 

자, 그럼 차례차례 소개해 보겠습니다~ㅎㅎ

 

 

 

  원주에 막 도착하여 처음으로 먹었던 점심!

반찬들도 정말 다양하고 푸짐하고~ 주 메뉴도 몸에 굉장히 좋을 것 같은 나물 밥이었는데요!

(이름에 약합니다 ㅠㅠ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다들 너무너무 맛있다며~ 수경대리님과 혜은 팀장님께 칭찬릴레이!

이 곳 원주에 와야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과 양이었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리조트에 도착하여 시작된 워크샵!

 

크게 4가지 주제로 이루어진 워크샵이었는데요,

저희 HMD의 현 위치를 돌아보고, SWOT을 분석해보고, 앞으로 2014년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PR vs. MKT의 차이! clear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이었어요~

 

 

 

 

 

한국말을 못하는게 약점인 찰리~ 하이 찰리~

 

 

 

 

 

 

 

열심히 워크샵을 진행한 후에는 드디어~ 파뤼타임~

 

 

저녁 만들기 배틀!

 

총 3팀으로 나누어져 진행하였는데요,

 

이사님, 민규 컨설턴트, 영임 컨설턴트로 이루어진 허당팀

팀장님, 경 대리님, 정 컨설턴트로 이루어진 은시스터즈팀

민팀장님, 경대리님, 찰로 이루어진 정수리팀

 

 

1등팀에게는 10만원상당의 상품권이,

꼴등팀은 설거지와 뒷정리 다 하기라는 어마어마한 벌칙이 있었기 때문에

다들 엄청난 열정을 불살랐답니다~

 

 

 

그리고 다 차려진 한 상차림~

 

 

사진으로 다시봐도 정말 예쁘고 먹음직스럽네요!!!!!!!!

 

허당팀에서는 김치와 참치가 들어간 마끼,

은시스터즈에서는 닭볶음탕과 맥주로 간을 맞춘 닭봉(ㅋㅋ),

정수리팀에서는 방글라데시에서 직접 공수해 온 카레와 난이 메뉴였답니다~

 

등수는 정말 정말 정말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는데요!^^

 

비밀이 보장되는 공정한 투표 끝에 1등의 영광은 허당팀에게로,

꼴지는 은시스터즈에게로 돌아갔답니다........

 

저렇게 맛있어 보이는 닭요리가 왜 꼴찌였을까요?

그건 비밀에 부치는 걸로... 허허허

 

 

 

 

맛있는 저녁식사 후에는 리조트 내에 볼링장과 노래방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노래방에 다녀왔는데요!

 

노래방의 재미있는 동영상들은 지켜드리는 걸로....ㅎㅎㅎ

민규선배님의 영상이 유투브에 돌아다니는 건 제가 막아드리는 걸로 ㅋㅋ

 

.....

 

 

노래방에 다녀온 후에도 방으로 돌아와

맛나는 술과 민규선배님의 군대이야기와 민규선배님의 군대이야기로 긴긴 밤을 보냈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저녁만큼 푸짐했던 아침식사를 든든히 챙겨먹고!

 

 

 

 

막간을 이용하여 남은 재료들 먼저 가져가기 배

HMD가 사랑하는 가위바위보도 하고~

 

 

 

 

또 막간을 이용하여 젠가 게임도 하고~

 

 

이렇게 막간을 열심히 이용하다보니, 어느덧 낮 12시가 되어버리고..

한솔 리조트에 와서 꼭 가야할 곳 1순위!!

지인 및 블로거들이 마구마구 추천하던 그 곳!

HMD 가을 워크샵의 마지막 대미~ 한솔 뮤지엄으로 향했습니다.

 

 

다들 너무너무 깜짝 놀랄 정도로 멋지게 되어있는 뮤지엄이었는데요,

사진으로 다 담아내질 못했네요 ㅠ ㅠ

 

 혹시나 이쪽 근처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국에도 이런 곳이 있구나~ 싶을 정도로 너무 멋있답니다!!

 

 

이렇게 저희 HMD!

1박 2일 알차고 야무지게 그리고 크리에이티브하게

(다 끝나고 밝히네요..허허 저희들의 워크샵 컨셉! 크리에이티브!)

즐거운 시간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드리는 선물!

 

 

아름다운 가을을 담아 보내드립니다~

 

남은 10월 잘 마무리하시고, 신나게 11월을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