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People

엔자임헬스 2021년 비전 키워드_헬스액션 본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끊임없는 도전"

헬스액션 본부는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넘어 브랜딩 영역으로 비지니스를 확장하는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진부한 상식을 깨뜨리자는 목표를 가지고, 무형의 가치를 넘어 유형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선보입니다.

"레디, 액션"

올해부터 독립된 부서로 온전한 기능을 하게 된 액션팀의 키워드는 “레디, 액션”입니다. 엔자임이 구축해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역량을 이어나가는 동시에 헬스케어에 대한 새롭게 기발한 접근이 비로소 실행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보다 많이 보고 듣고 느끼는 과정에서 소비자가 필요한 헬스케어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다시 써 내려갈 예정입니다. 그 소통 창구는 일일호일의 온라인 스토어(www.11ho1store.com)가 될 것이고요. 하나씩 업데이트되며 발전해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목표를 위해 올 해의 키워는 '레디 액션'으로 정했습니다. 팀의 이름처럼 고민하는 것보다는 행동으로 먼저 보여주자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만큼 힘든 일을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엔자임헬스가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 아래 우리만의 건강의 가치를 하나씩 만들어 가볼 생각입니다. 준비된 모든 스텝이 모여 오래 기억될 영화의 한 장면을 시작하 듯, 저희도 “레디, 액션” 시작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