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약하는 2021년, 엔자임헬스 비전 키워드_ 엔자임 디지털 본부

_Enzaim Life/Enzaim People

by Enzaimer 2021. 2. 18. 15:06

본문

헬스케어 산업에 특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엔자임 디지털 본부는 헬스케어와 라이프스타일 분야 디지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본부입니다. 디지털의 성장으로 거의 대부분의 기업이 디지털 전략을 수립하고, 콘텐츠를 제작하지만 헬스케어 분야에 전문성과 경험을 갖고 있는 회사는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특화된 분야인 만큼 헬스케어 마케팅에서는 타깃 프로파일의 특성 그리고 운영 프로세스의 특수성이 존재해 이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죠. 디지털마케팅본부는 산업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략에서 운영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전략이 바탕이 되는 콘텐츠, 타깃을 이해하는 SNS 채널 운영, 콘텐츠의 효과를 배가하는 디지털 채널 광고를 운영합니다.

“기본을 이해하자”

AI, 메타버스, 고객 생애 가치… 익숙해지기 전에 새로운 개념이 등장하는 디지털 분야이지만, 역설적으로 디지털마케팅본부의 올해 목표는 “기본을 이해하자, 본질에 집중하자”입니다. 종종 최신의 트렌드나 첨단의 기술 자체에 매몰되어, 프로젝트가 산으로 가는 경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가 쏟아지는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젝트가 처한 환경을 이해하고, 최대한 정보와 메시지를 덜어내는 것이 되었습니다. 물론 디지털 채널 변화와 마케팅 테크에 대한 공부를 게을리하겠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변화의 의미에 대한 이해를 해나가겠습니다.

“본질에 집중하자”

고령화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었던 헬스케어 산업은 코로나19 이후 전 국민의 일상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헬스케어와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통합과 성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마케팅본부는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풍부한 인사이트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도, 우리 브랜드도 디지털 마케팅을 할 수 있을까?” 궁금하시다면, 언제라도 디지털마케팅본부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Contact: webmaster@enzaim.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