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Insight/Enzaim Report

헬스커뮤니케이션 '권위의 가운'을 벗다

by Enzaim 2009. 10. 20.


광고계동향 10월호에 헬스 커뮤니케이션 특집이 다뤄졌습니다. 최근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최대 관심 분야 중 하나인 헬스컴의 가능성을 진단해 보자는 취지에서겠죠.

그동안 약간은 변방(?)으로 인식되던 헬스컴, 또는 헬스케어 PR이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축으로 부상하는 것 같아 내심 기분이 좋았습니다. 엔자임이 헬스케어 전문PR 컨설팅사로  한 우물만 파고 있는 것 역시 잘못된 선택이 아니었다는 확신도 들었구요.

제가 원고를 쓴 부분은 PR실행에 대한 부분이었습니다. 엔자임의 전문영역 중 의사, 환자, 업계(제약사, 병원)의 변화와 이에 따른 서비스의 종류 등에 대한 부분에 국한해 간략하게 요약한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R DNA

'_Enzaim Insight > Enzaim Repo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불편한 진실  (0) 2009.12.12
사람을 낚는 어부  (0) 2009.12.02
Social Networking  (0) 2009.10.02
[함께 나누고 싶은 글] A 하면서 B 하기  (0) 2009.07.14
[2008]From Detroit  (0) 2008.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