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Insight/Enzaim Report

[2008] 콩팥 사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3. 20.

3월 13일은 세계 콩팥주간을 맞아
고대 안암병원에서 뜻깊은 행사가 있던 날.

국내에서도 콩팥주간을 선포하고 3월 10일부터 전국에서 대국민 무료검진을 비롯한
다양한 콩팥 건강 알리기 활동이 이루어졌죠.
이 날은 고대 안암병원에서 김성권 이사장님의 콩팥주간 선언에 이어서 홍보대사 임명식까지 있었던..
그 후에는 콩팥 무료검진 시간!

이런 행사에 엔자임 식구 몇몇은 도움을 위해 출동.

다 좋았어요.
좋아.
응.

그치만.
추후 10년동안 놀림거리를 얻고 말았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콩팥병 홍보대사 이윤석&서경석 임명식.
이때까지만해도 괜찮았죠 :P
두 분 다 콩팥티셔츠 잘 입어주시고 ㅋㅋ


임명식이 무사히 끝나고..
but one thing led to another and...
사진행사에 차출된 엔자임 식구들.

응.
부들부들 손을 떨며 컵을 들고 네 명이 나란히 어색한 웃음으로 섰어요.
코앞에서 터지는 셔터 ⊙.,⊙


... 나 역시 컵들고 부들부들;; 중이었기 때문에 자료사진은 생략.



그 후 대략 **분 후부터 온라인 기사에 올라오기 시작하는 사진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게 for the sake of us ㅋㅋ)










그러므로
만회샷.
사실 이때까지도 우리의 얼굴이 그리 나올줄은 모르고 웃고 있었어요. 정현댈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의 "이앤 뭐지" 컷.
흐흐.

고생하셨어요 ^^
정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