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2017년 10월 멘츄] 말이 되는 게임(단어 조합 오지고 지리고 레릿고~)

 

우리의 멘츄, 10월은 어떤 멘츄를 했을까요?

 

독서의 계절 10월의 끝은 역시.. 피자로..! ^^

 

맛있게 먹어줍니다.

 

 

 

 

먹을 때는 고요합니다~

 

오전 업무의 피로를 피자로 보상 받는 듯,, 음미하는 김민규 팀장님.. ㅎㅎ

 

 

 

 

콜라를 찾을 때쯤 드디어 눈에 들어온 오늘의 상품!

 

독서의 계절을 맞이하여 여러 장르의 도서가 준비됐습니다. ^^

 

책들을 보니 독서를 하고 싶다는 강한 지성의 욕구가 솟구치네요.

 

 

 

 

오늘의 게임은 바로~ 바로~

 

단어 조합 오지고 지리고 레릿고~ 입니다 ㅎㅎㅎㅎ 회장님의 작명센스~

 

(순화한 제목: 말이 되는 게임)

 

 

 

 

게임 설명 중인 멘츄 회장님~

 

센스 있는 작명에도 반응이 미지근합니다....ㅋㅋㅋ

 

(급식체에 익숙치 않은 엔자이머)

 

빠르게 게임을 시작해버립니다.

 

 

 

 

문제 나갑니다~

 

냉 빔 한 주 세 비 그 릇 면 요

 

문제가 쉬워서인지 모든 조가 금방 맞췄어요

 

 

 

 

다음 문제~

 

실 갈 아 역 다 잠 탑 서 에 니

 

이번 것도 쉬웠나 봅니다.. 모두 맞췄어요~ 세상에나~

 

 

 

 

본인의 속마음을 노출한 멘츄 회장님...ㅋㅋ

 

수고가 많아요~! ^^

 

이번 문제도 모두 정답~

 

 

 

 

정답 알아채셨나요? ㅎㅎ

 

 

 

 

마지막 두문제로 운명이 갈렸습니다.

 

그 중 하나,,

 

고 톡 트 카 피 톡 망 나 톡 로

 

이렇게 변별력 없는 문제로 모든 게임이 종료되고...ㅋㅋ

 

괜찮아요, 우리에겐 가위바위보가 있잖아요~

 

 

 

 

치열한 손싸움을 끝내고 2조가 1등~~

 

책을 먼저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어요. (사은품은 덤)

 

 

 

 

어랏, 모두에게 책이 돌아갔어요~

 

여느 때와 다른 평화로운 10월의 멘츄~

 

마음도 넉넉해집니다 ^^

 

 

 

 

오랜만에 떼샷이네요,

 

독서하고 마음의 양식 살 찌우기~

 

엔자이머의 멘탈을 치유하는 그날까지,

 

멘츄는 쭈~욱~ 진행됩니다! 11월도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