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 본부입니다(^^)
오늘은 크리에이티브 본부에서 제작한 홍보 영상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크리에이티브 본부에서는 암웨이 G&H Nourish+ 제품의 홍보영상을 제작했습니다.
G&H Nourish+는 기존 브랜드였던 G&H에서 리뉴얼되어 출시된 제품이었는데요.
홍보영상에 대한 고객의 니즈는 '자연친화적 성분이 잘 드러나면서 가족처럼 편안한 톤 앤 매너 연출' 이었습니다.
저희 본부에서는 이런 고객사의 니즈와 제품의 특징을 해석하여 실사와 그래픽이 혼합된 홍보영상을 제작했는데요.
그 결과 G&H Nourish+영상은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현재 영문편도 추가로 제작 중에 있습니다. :-D
그럼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 . . . . . . . . . . . .
암웨이 G&H Nourish+ 리뉴얼 제품 홍보 영상
기차 일러스트 오브제가 화면을 흘러가면서 자연성분과 향을 더했다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
자연 채광의 실사 촬영과 일러스트 그래픽 작업으로 자연친화적, 편안한 톤 앤 매너 연출
. . . . . . . . . . . . .
Developed by Enzaim Health Creative Division
Client: Amway Korea Ltd. Beauty & Body
'_Enzaim Work >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한 삶을 위해 '대신 버려 드립니다' #2. 걱정거리 (0) | 2016.12.19 |
---|---|
건강한 삶을 위해 '대신 버려 드립니다' #1. 나쁜자세 (0) | 2016.11.29 |
알면 약이 되는 올바른 약물복용방법 (0) | 2016.03.16 |
알면 약이 되는 올바른 약물복용방법_5. 남의 것을 탐내지 마세요. (0) | 2016.03.04 |
알면 약이 되는 올바른 약물복용방법_4. 있는 그대로 복용하세요 (0) | 2016.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