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Photo Event] PR3본부의 김치말이밥, 그리고 덕수궁








안녕하세요, PR3본부의 이수현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활짝 핀 벚꽃 구경을 하러 

엔자이머 여러분들이 덕수궁을 찾았다죠? ㅎㅎ


출퇴근길에 항상 덕수궁 돌담길을 걸으며

담장너머로 보이는 분홍빛 물결에 언제 구경가나~했는데

드디어 벚꽃구경하는 날이 왔네요!


벚꽃으로 더욱 아름다운 덕수궁 입장료 뿐만이 아니라 

식비도 지원이 된다고하니, 우선 즐거운 점심을 하러 PR3본부는 출발했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곳은 김지연 과장님이 좋아하는

이북만두집



시청 광장을 넘어 골목 구석구석 걷다보면 

과연 여기에도 식당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찰나에 나타납니다.


여기서는 난생처음 들어본 '김치말이밥'을 추천해주셨는데요, 

시원하면서도 새콤달콤한 김치국물이 밥알과 아주 잘 어우러진답니다.

다른 엔자이머 분들도 한번 맛보러가세요

<김치말이밥 한숟가락과 고기전으로 든든한 점심 한끼!>




이제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오늘의 메인이벤트, 덕수궁으로 Go Go!!!

입구에서부터 아름다운 벚꽃으로 환영해주네요.


점심도 소화시킬겸 천천히 덕수궁을 산책하고

이렇게 이쁜 벚꽃을 놓칠 순 없으니 사진도 열심히 찍었답니다 




이번에는 엔자이머를 대상으로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한다죠? ㅎㅎ

가장 좋은 카메라 어플을 갖고 계신 김지연 과장님의 사진으로

PR3본부는 콘테스트에 도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