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PR5본부] 언제나 푸드파이팅이 넘치는 PR5본부 송년회!

by Enzaim 2015. 12. 21.

안녕하세요! PR5본부의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다시 찾아왔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 PR5본부는 힘차게 달려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열었답니다!

 

이번 송년회는!!!!!!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연남동 아씨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푸드파이터 5본부답게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해보겠습니다!

 

 

나는 아직 배고프다!!!!!!!!!!!!!!!

 파스타를 내놓아라 !!! 은미대리님의 삐죽삐죽 표정 한번 보시구요 ↓

 

역시 송년회에서 빠질 수 없는 나누는 기쁨!

나는 당신의 수호천사~~ 마.니.또! 선물 증정식도 진행했습니다.

 

 

배도 부르고 마음도 따뜻해졌으니.....

이제 다시 먹으러 가볼까요????????

 

 

신이 난다 신이 나!!!!!!!!!!!!!!!!!!!!!!!!!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

..

..

..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조금은 오래 전 일이지만

저희는 에너지 트립도 다녀왔더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늦은 업로드.. 사죄드려여)

 

지난 11월 13일

PR5본부 푸드파이터 5명은 안면도로 한식대첩을 떠났습니다!

먹고 먹고 또 먹고 또 먹을거니깐요! 

회도 먹고 

대하도 먹고 

 

전복도 먹고

 

한식대첩1의 충남대표가 운영하는 게국지도 먹고! 

 

이 것도 먹고 저 것도 먹고

여행 주제에 무척이나 걸맞는 에너지 트립이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

 

그럼 진짜 먹기만 했느냐???????????

아니죠!

 

비가 오는 굳은 날씨였지만, 근처의 허브 농원에도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과 마음이 모두모두 행복했던 에너지 트립이었답니다!

 

다시 한 번 좋은 기회를 주신 엔자임에 감사드려용 ♥.

 

다가오는 2016년에도

PR5본부는 더욱 더 힘차게!

한 걸음 한 걸음 전진하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희망찬 새해에도

PR5본부의 푸드파이팅은 계속됩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