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엔자임헬스의 10주년기념 3종선물꾸러미

by Enzaim 2015. 3. 11.

 

3월 10일은 엔자임의 창립기념일이랍니다.

 

엔자임은 창립기념일을 어떻게 보냈을까요?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저것은 무엇.

 

고급진 저것은 대체 무엇.

 

바로 한달 전부터 기획관리본부와 디자인본부의 합작으로 탄생한 와인입니다.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좋은 선물이 없을까, 머리를 싸매고 고민한 이현지 인턴의 아이디어!

 

이렇게 오늘도 빛을 발하네요.

 

디자인본부에서는 와인라벨을 디자인했답니다.

 

꽃들이 만발하는 아르누보 스타일로다가 고급스럽게 말이에요. 




 

예쁘다예쁘다

 

그리고 차곡차곡 쌓여있는 후드집업.

 



우리의 야근을 책임질 필수 아이템이지요.

 

10주년 선물을 포장 하느라 기획관리본부가 밤을 샜다는 소문이...(소문은 소문일뿐) 

 

항상 엔자임 살림의 대소사를 맡아 주어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일 하라는 뜻인가.. 소박한 필통과 연필도 서비스로 들어있네요.하하


 

새롭게 디자인 된 로고가 들어가 있어 더욱 의미있는 창립기념일.




선물받아서 기분이 좋은가봐요.

 

홍홍홍

엔자임의 올해 워크샵 여행지는 바로.

꽃보다 할배로 유명해진 타이페이!!!!!!!

올레!!!

저희 대만가요 여러분! ><


바로 오늘이 2박 3일을 책임질 


대망의 조추첨의 날,

 



두구두구두구

 

ㅋㅋ깨알같은 제비뽑기로 긴장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모두들 숨죽이며 제비를 뽑았고, ㅋㅋㅋㅋㅋ뽑았고, 뽑았고, 뽑았는데..하하

 

희비가 엇갈린 묘한 시간.

 

2박3일동안 함께 해야하는 운명.

 




축하합니다.

 

다들 대만에서 신나게 놀아보아요!

 

한번더, 엔자임헬스의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