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2015 2월 멘츄 모임] 엔자임 설맞이 윷놀이

by Enzaim 2015. 2. 26.


 

안녕하세요

 

엔자이머분들 설은 잘 보냈나요??

연휴 전날 오전 12시 일찍 퇴근하라는 메일을 받고 정말 너무 기뻤어요


신나2


왜 설날은 일년에 한번밖에 없는 걸까요...?멍2



설날의 기분을 이어가는 느낌으로

이번달 멘.츄(멘탈치유) 동호회는 설을 기념해서 윷놀이 한판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_<

 

이번 설에 저도 가족과 윷놀이 한판 즐겼는데요

삼세판에 제가 속한 팀이 이겨서 만원(!)이나 땄더랬죠~

 

이번 달 멘츄 선물 역시 푸짐합니다!


따란~


1_ 초경량,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2_ 모공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3D 스핀 클리너기

3_ 휴대가 간편한 폴라로이드 셀카렌즈

4_휴대용 충전기

 

이번에는 설 기념으로 선물이 하나 더 늘어서 네 개에요!!

개인적으로 2등 선물이 가장 탐나는데……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서브웨이와 공차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었습니다.


   


공차 블랙 펄 밀크티 넘 맛있어서 순식간이 다먹은 사진입니다 ㅋㅋ

 서브웨이는 사실 두조각째...예요. 한조각은 간식 아닌가요? ??

.

.

.

 

이번 윷놀이는 총 4팀으로 나누어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이긴팀끼리 윷을 던져서 최종 1등 팀을 정하고

팀내에서 윷을 던져서 1, 2, 3, 4등 팀을 정하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사실 이번에는 사진이 별로 없……

제가 윷놀이에 너무 정신을 뺏었더라구요ㅠㅠ


모가 잘나오게 하려면 윷을 굴리라는 어느 기사를 본 기억이 있었는데

저희 팀원은 모두 모 모 모 모 모판이었어요!!! 

굿잡

(그런데 졌다는건 안비밀…………….)


이렇게 저는 상품과 멀어져가고ㅜㅜ

.

.

드디어 1등 팀이 뽑혔습니다!

 

1등한 이영임 컨설턴트님이 2등 선물을 고르고,

2등한 유찬미 컨설턴트님은 폴라로이드 셀카렌즈를

결국 1등 선물이 3등 홍연화 사원님께 돌아갔는데요,,

 

하필 블루투스 이어폰이 안드로이드 전용이어서 홍연화 사원님이 스스로(!) 선물을 기부하셨습니다~

처음에는 다들 말렸는데기획관리본부의 희생정신인건가요!?!ㅎㅎㅎ

 

그래서 결국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끼리 윷을 던지고

이현지 인턴님이 행운을 잡았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물 인증샷 


 

다들 부러워요 ㅎㅎ

 

매달 보드게임 동호회 멘츄를 하면서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다음달에는 또 무슨 상품이 있을지 두근두근~ㅎㅎㅎ


이번 달 멘탈치유 제대로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