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기획관리본부 부산으로의 에너지트립_2014.11.21~22 ♥

by Enzaim 2014. 11. 26.

 

 

 

안녕하세요 : )

매일 엔자임 블로그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기획관리본부 에너지트립을 소개하고자 글을 써봅니다.

 

 

 

 

기획관리본부가!

금요일 오전 9시 40분 KTX를 타고 부산으로 떠났어요! 

합법적으로 회사 땡땡이 치는 기분_
에너지 트립 다녀온 엔자이머라면 다들 아실거에요.

 

여행....................ㅎㅎㅎㅎㅎㅎㅎㅎ

 

 

 

 

 

 

 

 

 

 

 

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부산여행 GoGo!

 

 


책 좋아하는 기획관리본부가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보수동 책방 골목이에요.
마치 영화에서 남주인공이 여주인공한테 반할 것 같은 장소...

 

 

 

 

 

 

그 런 데......

 

 

 

 

 

 

혹시 발견하셨나요?

 

 

 

 

 

 

서서히 드러나는 셀카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기획관리본부도 뒤늦게 셀카봉 접하고는
다른 이의 도움 없이도 요렇게 사진 남길 수 있었네요 : )

 

 

 

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서 발견한 책 제목!


건강도 경영이다. 몸부림을 쳐라.

 

 

(대표님 ↓ 회사 사훈으로 어떠신지요?)

 

 

 

 

 

 

 

 

 

 

 

 


 

 

 

 

 

 

 

 

그.리.고

 

 

 

 

 

 

에너지 트립의 묘미는 역시!

 

 

 

 

 

 

 

 

 

 

.

.

.

 

 

 

 

 

 

 

 

 

 

 

 

 

 

하트3

 

 

 

 

 

 

정말 배가 고팠던 시간이 단 한 순간도 없었던....


+ 이렇게 예뻤던 풍경까지!

 

 

 

심.쿵!!!!!!!!!!!!!!!!!!!!!!!!!

 

 

 

 

 

^^

 

 

 

 

 

 

 

2014.11.21~2014.11.22

 

저의 첫 에너지트립이자,

따뜻하고 즐거웠던 기획관리본부, 부산에서의 1박 2일이었습니다.

 

 

 

 

안녕~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