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제주도 워크샵] 4조 Energy trip commentary-번외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6. 13.

Jeju Island Energy trip commentary

 

4조 Energy trip 번외편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특별히 인상 깊었거나 추억이 가득한 장소에 대한 이야기

 

 

애월 르씨엘비 

제주 본토에서 자라는 재료로 이탈리안 메뉴로 나오는 음식들도 흥미롭고 맛있었지만,

 

저는 자기소개 시간이 재밌었어요. 우리 조만 있었던 특급 아젠다. ^^

 

무지개 회원들에 대해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 협재 해수욕장

협재 해수욕장은 배부른 상태에서 곳이라 기분이 일단 좋았습니다.

 

사진도 나오는 곳이었던 같아요. 트인 바다 전경과 바다 냄새 모두 좋았습니다.

 

저의 허공 .. 액자로 장만할까봐요

 

  From Eunkyung

 

 

애월 르씨엘비 

 

민희 팀장님 덕분에 야무지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던 점심!

 

그거 아세요? 우리 조만 이탈리안 점심 만찬을 즐겼다는 거!

 

특히 일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음식이 아니라,

 

제주도 특산물을 사용한 이탈리안 퓨전 음식이라 더 더 더 맛있고 의미 있었답니다

 

감태로 감싼 보말 파스타, 제주 오겹살, 보말 에스까르고 등 완전 대 to the !

 

게다가 무지개 회원님들과 서로 Q & A 시간을 가지며

 

다른 팀이라 잘 몰랐던 엔자이머에 대해 알 수 있어서 굉장히 뜻 깊었어요.

 

공통질문이 “남자친구 (혹은 남편)가 있다 없다”라는 게 함정이지만요 ^^;;

 

빡빡한 일정 가운데 회원님들과 함께 먹고 즐기는 휴식 시간이 더없이 소중했었다는 기억이 남네요.

 

 

 

 ★ 곽지 & 협재 해수욕장

 

한국에 이렇게 물이 맑고 투명한 해변가가 있을 줄은 몰랐어요.

 

제주도의 보물 해수욕장에 가서 발도 담그고 사진 찍은 게 기억에 남네요.

 

특히 점프 사진을 찍기 위해 무지개 회원님들이 고생 많이 하셨어요. ^^

 

그 다음날 종아리 알이 엄청 땡기더라고요~ 덕분에 점프 사진 야무지게 한 장 건졌네요!

 

햇빛이 너무 세고 물이 가장 푸를 때보다 덜 푸르러서 아쉬운 마음이 들긴 했지만,

 

백사장에 검은 현무암, 에메랄드 빛 바다, 하늘이 어우러져서 세상 둘도 없는 아름다움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당.

 

                       From Eunkyung

 

 

 

 

 ★ 곽지 & 협재 해수욕장

 

오랜만에 바닷물에 발도 적시고, 해변 모래알도 묻혀가며

 

도시에서의 상념들을 ~원하게 날릴 있는 시간이었어요.

 

우리 무지개 회원님들과 함께여서 깨알진 재미가 있었던

 

 곽지해변가에서 하와이안 맥주를 나눠먹던 기억은 두고 두고 기억에 남을

 

 

애월 르씨엘비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도-프렌치-이탈리안 퓨전요리를

 

정말 파리지엔느처럼 장장 두 시간이나 먹었던 것도 잊지 못할 거예요.

 

무엇보다 각기 다른 팀이어서 평소 회사에서 마주치기 어려웠던, 엔자이머들에 대해 알 수 있어 알찬 시간이었어요.

 

이 시간이 아니었으면 결코 몰랐을.. 서로에 대한 정보들을 우리는 서로 공유하였지요 

 

From Minhee

 

 

 

 

 ★본태박물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건축물을 한국에서 볼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감동이었고,

 

 외부 디자인 못지 않게 내부에 볼거리가 풍부해서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는 제주도 워크샵 전에도 많은 잡지에 개제가 되어 가장 기대가 많았던 곳이었는데

 

역시나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환상적인 빙수와 한라봉 주스(?) (또 먹고 싶어요~~!!) 아니라

 

푸르른 녹차 밭과 주변 풍경, 인테리어 모두 최고!!!!!!!

 

카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제주도 NO.1 힐링 플레이스!

 

From Jiye

 

 

 

 ★ 협재 해수욕장

 

저는 여러 여행지 중 ‘협재 해수욕장’에 한 표를 던집니다!

 

코발트 빛깔의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해외 해변에 온 느낌이 들만큼, 이국적인 바다 느낌?

 

제주도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가족들이랑도 가보려고요

 

From Eunmi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녹차 밭에 대한 환상이 있었지요.

 

서둘러 도착했지만 이미 해는 뉘엇뉘엇.

 

나무와 풀이 있는 곳에서 4~5시간 그냥 보낼 수 있는 저한테는 너무 아쉬운 일정이었어요.

 

다음에 제주도에 온다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욕심낼거야.

 

  From Hyunsun

 

 

 

 ★본태박물관

 

본태박물관은 즉흥적으로 결정해서 들어갔던 곳이라 사전정보는 없었지만,

 

막상 들어가보니 안도다다오 건축에 눈 돌아가고, 멋진 작품전시에 눈이 또 돌아갔더랬습니다.

 

서울에서는 유명한 전시보려면 북적대서 부산스러운 느낌이 들곤 했는데, 여유롭게 전시를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무지개 회원님들과 함께 감상도 나누면서 말이지요!

 

 애월 르씨엘비 

 

림같은 요리를 맛봤던 르씨엘비에서의 점심 만찬시간!

 

대학교 MT가 아련하게 생각나는 그런 자기소개 타임이 참 좋았습니다.

 

사무실에서는 그런 세세한 개인정보(?)는 알수가 없는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친밀해지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

 

음식 또한 제주에서만 맛볼수 있는거라 더 의미 있었습니다.

 

 From Areum

 

이상으로 

 

자연을 가까이 하고

 

멋이 있고

 

음악을 알고

 

예술을 사랑하고

 

여유가 있는

 

 風流를 즐길 줄 아는 무지개 회원님들의 commentary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