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MKT & Public

한국건강증진재단에서 개최하는 고(Go)함! 토크 콘서트

by Enzaim 2014. 2. 11.

안녕하세요. 한국건강증진재단이 주최하는 고(Go)함! 토크 콘서트가 이달 20일 건국대학교에서 열립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청소년 건강증진을 모토로 하고 있고 특히 청소년들의 정신건강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연사로는 송종국 전 국가대표, 서수민 KBS PD, 그리고 한국건강증진재단의 허용 사무총장님이 참여하십니다.

진행은 박경림 씨가 맡아주셨고 생동감크루와 에이핑크가 축하 무대을 선보입니다.

관련한 포스터와 보도자료 공유합니다. 엔자임이 진행하는 의미있는 행사이니 엔자이머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사람사랑 생명사랑, 청소년 마음성장 프로젝트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Go)! 토크콘서트개최

<!--[if !vml]-->(null)<!--[endif]-->

- 한국건강증진재단, 청소년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소통 캠페인 마련

- 이달 20일 서울 건국대서 약 800석 규모의 제1회 토크콘서트 개최 예정

- 서수민, 송종국, 박경림, 에이핑크 등 청소년을 위해 건강멘토로 대거 나서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국건강증진재단(사무총장 허용)은 청소년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고(Go)함!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회 '고(Go)함! 토크콘서트’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삼성생명과 함께 진행되며, 오는 2월 20일(목)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서울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 약 8백 여명이 참여하여 건강멘토의 강연, 패널토크, 공연, 이벤트 등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최근 심각해지고 있는 청소년의 비만, 운동부족, 학업 스트레스, 우울증 증가 등 현 건강문제를 진단하고, 청소년들에게 정신건강을 비롯한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토크콘서트의 건강멘토로는 MC 박경림을 비롯해 송종국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KBS 서수민 PD, 허용 의학박사가 참여해 청소년의 건강과 꿈에 대한 강연과 패널토크를 진행한다. 또한 최근 인기가 급부상중인 6인조 걸그룹 에이핑크와 LED 비보이 댄싱그룹 생동감 크루도 함께 건강멘토로서 공연을 선보인다. 


토크콘서트 참가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www.goham.kr)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신청 가능하며, 온·오프라인에서 ‘OO 토크콘서트 이름 맞추기’,‘건강멘토에게 질문하기’,‘고(Go)함! 소통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은 스스로의 몸과 맘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습관을 갖게 되어 향후 미래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한편,‘고(Go)함! 토크콘서트’전국적으로 확대해갈 예정이며, 오는 3월 23일(일) 대전 배재대학교에서 제2회가 진행된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