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MKT & Public

[HMD] Medical Presentation Training Program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엔자임의 Medical Presentation Training(MPT) program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MPT program은 국내외에 개최되고 있는 다양한 학술대회에서 임상 연구자들의 교류가 더욱 활발해진 요즘 Global Medical Thought Leader로서 한걸음 앞서 나가기 위한 준비를 돕기 위한 Workshop 형식의 참여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다양한 영어 예문을 Presentation skill coaching & Role-play에 활용하여 Medical information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MPT program은 참여 인원과 진행방식에 따라 Small group training One-on-one private training으로 구분되어 진행됩니다.


Group training의 경우, 5~10명 내외 인원으로 class가 구성되어, 모두가 Role-play에 참여하여 트레이닝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고, 의사선생님들의 바쁜 일정을 고려하여 8-10시간 동안 진행되는 All-day(1)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2(half-day), 또는 4(2hr-program)로 나누어 진행도 가능합니다.  

 

2012MPT program이 진행된 40여 회 그룹 트레이닝에 참여한 선생님들은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컨텐츠 구성과 진행방식은 물론, 강의 운영에 대해서도 95% 이상 매우 만족 또는 만족한다는 답변을 주셨습니다. 또한 실질적인 주제를 다루어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있는 입장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유익하고 재미있다”,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등 좋은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하여, Powerful Medical Presenter의 필수 요소인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본인의 개성을 담은 메디컬 프레젠테이션 Skill을 완성하실 수 있도록 엔자임이 늘 함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