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PR & Digital

주부 관절도 충전시대 '케토톱과 함께하는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0. 5.
9월 26일 논현동 임패리얼펠리스호텔에서 주부 관절 건강 클래스, '케토톱과 함께하는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행사가 열렸습니다.

9월부터 시작된 '주부 관절 충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1차 행사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쌓인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올바른 관절 관리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추첨을 통해 50분의 주부님들이 초청되었고,
맛있는 저녁 식사와 함께 대한민국 주부, 그리고 관절에 대한 유쾌한 시간을 나눴습니다!

행사를 위해 도움주신 저희 팀원분들 덕분에 퍼펙트한 준비와 아름다운 미소로 행사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_^;


 

일일 진행자로 분해주신 'MC 손'님! 전문 직업인 못지 않은 진행 센스로 매끄러운 진행을 맡아주셨습니다. ^_^

첫번째 순서는 개그우먼 김지선씨께서 '나의 충전스토리'라는 이름으로 대한민국 대표 워킹맘으로서 즐거운 양육과 가정생활을 위한 일상 에피소드와 자기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아직 주부가 아닌 저에게도 너무 재밌고 더불어 감동이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역시 한마디 한마디에 묘한 힘!이 실려 있더라구요.

 

두번째 순서는 서울보라매병원 한혁수 교수님께서 '관절 충전법'이라는 이름으로 생활 속 관절 관리팁을 알려주셨습니다. 우리가 흔히 떠올리는 무릎 관절 말고도 목, 어깨, 허리 등도 모두 관절 부위라는 점! 다들 알고 계시나요? ^_^
 

세번째 순서는 말이 필요 없죠? ^__^ 하지만 몇 자 적어 봅니다. 행사 이후 '간느님'이라는 별명을 얻게된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 트레이너님입니다. 별다른 운동기구 없이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관절 부위별 스트레칭법 '관절 충전 스트레칭'을 선보여주셨습니다. 관절은 할머니 질환?이라고 오해하지 마시고, 통증이 발생했을 때 바로 대처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 순서에는 주부님들의 여느 기자간담회장 못지 않은 취재 열기와 배움에 대한 열정이 뜨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0123456






하지만 무엇보다 이 날의 주인공되신 주부님들의 환한 미소가 '충전'의 의미를 되새기게 해준 1차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날 초청되신 분들께 전해드린 '주부 아이디어 상품 KIT'입니다. 생활 속에서 유용한 아이템 5가지를 모았습니다.

2차 행사는 주부님들의 김장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어드리기 위해 김장철 이후인 11월 중순에 진행됩니다!
이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