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PR & Digital

아름지기 정자나무가꾸기 사업 홍보협약


엔자임이 재단법인 아름지기(이사장 신연균)의 <정자나무 가꾸기>사업과 관련해 2011년 재능기부 파트너사로 참여하게 됐습니다.

정자나무는 예로부터 마을마다 큰 그늘을 드리우며 우리 마을의 희노애락과 함께 해 온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이자 자연유산입니다. (재)아름지기는 우리 문화와 환경을 사랑하는 여러 기업들과 함께 나이테만큼 겹겹이 쌓인 시간과 추억들을 소중히 되살려온 정자나무 가꾸기 사업을 전개해 왔고, 이번에 엔자임도 재능기부 형식으로 뜻 깊은 사업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정자나무 가꾸기>는 건강/환경 전문 커뮤니케이션 회사로서 엔자임이 추구하는 '인간과 자연을 건강하게 하는 가치있는 커뮤니케이션' 정신에 정확히 부합하는 일이라 판단되며, 정자나무를 중심으로 지역 커뮤니티가 다시 살아나는데 엔자임의 활동이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재단법인 아름지기는 정자나무 가꾸기 사업외에도 창덕궁 종묘 환경 가꾸기 사업,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하회양동마을의 안내판 디자인을 비롯해,선농단 역사공원 조성계획, 피츠버그대학교 한국관 디자인 코디네이팅, 문화공간 이상의 집 건립사업 등 활발한 문화환경 가꾸기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엔자이머 및 우리의 문화와 자연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