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의 탈모치료제 프로페시아는 엔자임이 4년여에 가깝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장기 고객이죠. 수 많은 임상과 검증된 효과로 오랜 기간 탈모 남성들의 애환과 함께 한 제품입니다. PR 활동이 매출 향상에도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 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부활절을 맞아 사내 행사로 달걀에 탈모 남성들의 애환을 담은 그림을 그려 나눠주는 탈모남성 자신감 부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늘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빛나는 민정 차장님, 현우 컨설턴트 행사 기획과 준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_Enzaim Work > PR & Digit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 올림픽...국내 의료역사상 최대규모 국제학술대회 (0) | 2011.05.15 |
---|---|
'그린 코리아, Me First' 한등 끄기 행사 (0) | 2011.04.24 |
지구를 위한 일주일...기후변화주간 (1) | 2011.04.18 |
'기능'보다 '근본'이 중요한 헬스 커뮤니케이션 (1) | 2011.04.15 |
'위협'과 '배려' 사이..간염광고 논란과 헬스커뮤니케이션 (0) | 2011.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