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Notice/Notice

건강책방 일일호일, 긴숨 작가와 함께하는 <구딩 노부부처럼 나이들기> 테마 기획전 개최(7.27~8.22)

by Enzaim 2021. 7. 23.

여기 사랑스럽고 유쾌한 모습으로 함께 건강한 하루를 보내는 구딩 노부부를 소개합니다! 젊은 사람과 다를 바 없는 패션 감각,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가치를 아는 구딩 노부부의 모습을 통해 그동안 진부한 주제였던 '건강한 노년'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제시합니다.

'구딩 노부부처럼 나이들기' 테마 기획전에서 일일호일이 만난 사람들과 책, 그리고 젊고 발랄하게 살아가는 구딩 노부부를 통해 '건강한 노년을 떠올려보세요. “나도 저렇게 늙고 싶다~” 는 마음이 절로 생길 거에요 :)

테마 기획전 일정 및 장소

▲ 전시 기간 : 2021.07.27(화) – 2021.08.22(일)
▲ 운영 시간 : 오후 12시 – 8시 (월요일 휴무)
▲ 전시 장소 : 건강책방 일일호일

건강한 노년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일깨워줄 큐레이션과 일러스트 작품, 이벤트와 스페셜 굿즈까지 즐겨보세요!

건강책방 일일호일에서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건강한 노년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노년의 지혜가 담긴  12권을 큐레이션하여 소개합니다. 그리고 건강한 노년의 대표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구딩 노부부의 그림 작품과 귀여운 굿즈, 그들의 이야기가 담긴 긴숨 작가의 그림 에세이 <당신과 이렇게 살고 싶어요 : 구딩 노부부처럼> 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구딩 노부부 그림 33작품과 일일호일 콜라보레이션 작품 3점을 관람, 구매하실 수 있으며 참여하면 100% 선물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기대해 주세요!

방역 지침에 따른 운영 사항

코로나 확진자 증가에 따라, 전시는 철저한 방역 속에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춰 정원을 달리 적용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에 현장 대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쾌한 노부부의 일일호일(매일매일 건강한 하루)을 담은 긴숨 작가의 구딩 노부부 연작은 노년에 대한 우리의 두려움을, 기대와 설렘으로 바꿀 수 있는 영감을 받아보세요.

 


 전시 기간 내 현장 방문을 통해 별도 예약없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서촌 책방 일일호일에서 만나요!

문의: contact@11ho1.com / 02. 737.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