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Notice/Notice

[솔선수범 캠페인] 감염관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대국민 손씻기 캠페인 '솔선수범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내가 먼저!  손 씻기부터!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과 함께 '솔선수범' 해주세요.

◆ 솔선수범 캠페인이란?

'솔선수범 캠페인'은 코로나19 예방과 퇴치를 위한 손씻기 캠페인으로 대한의료관련감염관리학회 엔자임헬스가 함께 진행하는 대국민 사회공헌 프로젝트입니다.

 

'솔선수범'의 '수'를 손(手)으로 재해석한 캠페인 이름은 '내가 먼저 앞장서 손씻기를 실천한다'는 뜻으로, 감염관리 전문가가 먼저 손씻기에 솔선수범한다는 의미를 전달합니다. 대한의료관련감염관리학회는 개인의 코로나19 예방은 물론 퇴치를 위해 손씻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대국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 누가 참여하나요?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한의료관련감염관리학회 이재갑 교수님이 먼저 시작해 국민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맞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나와 내 주변인의 감염 예방을 위해 적극 참여해주세요. 의료진들 뿐만 아니라 사회 각 분야의 여러 사람들의 동참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솔선수범캠페인 #나는00니까

#코로나19퇴치 #손씻기부터 #솔선🖐

손씻기 인증샷 또는 동영상과 함께 캠페인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게시해주세요. #솔선수범캠페인 해시태그와#나는00니까 태그를 삽입해 손씻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유와 상황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양한 손 이모지를 활용해 솔선수범 캠페인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손씻기는 감염병 원인균과 바이러스를 80%까지 제거할 수 있는 중요한 감염 예방 실천 수칙입니다. 여러분의 참여로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의 수고를 줄이고 함께 어려움을 나눌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소중한 주변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싸우고 계신 많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해주세요.

 

엔자임헬스 역시 코로나19를 퇴치하는 그날까지 '솔선수범'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