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PR4 본부 에너지트립 to 여주

by Enzaim 2016. 7. 28.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힘도 쭉쭉 빠지지만 저희 4본부는 무더위르 무릅쓰고

"여주"로 향했습니다!


여주에 볼 것이 뭐가 있냐구요? 엄청난 먹거리, 볼거리는 부족하지만


하루 팀과 함께 힐링과 친목을 다지는 차원에서 다녀왔습죠 ㅎㅎ(훈훈하게 마무리 합니다.)


가장 먼저 간 곳은...두두두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입니다. 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이번 여주 에너지트립의 백미는 바베큐 파티였습니다!!!

저희가 묵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라운지 바베큐 파티인데요~ 하이네켄 맥주가 무한정 제공....므흣

분위기는 마치 하와이 같았습니다.





다음 날엔, 폭풍흡입의 휴유증으로 칼로리를 1이라도 줄여보고자...

황학산 수목원에 가서 산책을 즐기고 최근 개관한 여주 박물관도 방문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여주 한정식 한 상도 먹었죠~ 여주 쌀은 역시 다르더라구요;;





무더운 날씨였지만 알차게 보낸 이번 에너지트립이었습니다~


다음 번 에너지트립도 기대됩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