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5월,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

by Enzaim 2016. 5. 11.



벌써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을 시작한지 1년이 지났네요~


오늘은 특별하게 


엔자임 헬스 글로벌 원정대 팀원들과 멀리 걸어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바쁜 업무 시간 틈틈이 만나는 글로벌 원정대 팀과


건강한 식사, 평소에 하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며 보내고 오셨죠? ^^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팀은 농업헬스의 모습입니다~!




뉴욕~으로 떠날 일정이 2주 앞으로 다가온 Agricultural Health의 탐방!


다녀오신 후기 기다리고 있을게요~!




Home Health 팀은 남대문 갈치조림을 먹으러 다녀왔다고 합니다~!



 



남대문까지 다녀오느라 가장 많이 걸으셨을 것 같은데요.


저도 토실토실한 갈치살과 양념에 쓱쓱 비벼 먹고싶네요~!






다음으로는 얼마 전 탐방을 끝내고 건강하게 돌아온 School Health 팀입니다~!




청계천에서 여유롭게 커피까지 즐기고 오셨네요~!





마지막으로는 Office Health 팀의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입니다~!




엔자임 헬스 글로벌 원정대 팀 중 가장 많은 인원인 Office Health 팀은 


하나의 사진으로 담는데도 어렵네요! 


도시락 파티를 하고 있는 덕수궁 돌담길을 건너 명동으로 갑니다.




 



조금 오래 기다렸지만 음식이 나오자마자 아무 말도 없이 집중력을 발휘한 오피스헬스 팀은 


후식으로 각자 좋아하는 음료수를 먹으며 회사로 돌아왔습니다.

 

 

1년 동안 모두들 최소 26km는 걸은 셈이네요.

 

엔자이머의 적극적인 참여로

 

"멀리 걸어 점심 먹기"는 계속 진행 됩니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