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PR & Digital

엔자임헬스, 2015 한국PR대상 수상

엔자임헬스, 2015 한국PR대상 '이미지PR' 부문 수상

 

헬스케어 분야만 전문으로 하는 회사임에도 엔자임헬스는 매년 '한국PR대상'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지난해 2개 부문에서 한국PR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도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 병원PR로 한국PR대상 '이미지 PR'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과 엔자임헬스가 공동수상한 '여성의 몸과 마음을 잘 아는 병원, 이대여성암병원 브랜드 차별화 프로젝트'는 종합병원 최초로 이미지 PR 부문에서 수상한 것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헬스케어 PR5본부을 이끌고 있는 김민정 부장님, 주은미 대리님, 김준희 컨설턴트님과 항상 파트너로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 주시는 이화의료원 홍보팀과의 팀워크가 만들어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미지 PR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대여성암병원 브랜드 차별화 프로젝트'는 치열해진 의료 시장의 경쟁 속에서 이화의료원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1887년 국내 최초 여성병원인 보구여관(保救女館)을 전신으로 하는 이화의료원은 우수한 여성 질환 전문 인력을 보유한 차별화된 자산과 여성의 평균 수명 증가로 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여성암 분야를 특화․육성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몸’과 '마음'을 가장 잘 아는 병원으로 포지셔닝하고자 이화여성암병원을 건립하고 여성암 전문 인력 충원 및 최첨단 장비 도입은 물론, 국내 대학병원 최초로 여성 전문 건강증진센터를 개소했으며, 국내 최초로 여성암 환자 전용 레이디병동을 운영하는 등 여성친화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이와 더불어 효과적인 치료와 치료 후 빠른 사회복귀를 돕는 파워업 프로그램 및 명의와 함께하는 여성암 환자 힐링 여행, 여성암 환자 10년 생존 축하 파티, 암 극복 프로젝트 콘서트 등을 진행하며 여성암 환자들의 정서적 치유에 까지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 이화여성암병원은 국내 여성암 치료 대표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게 됐고, 이러한 노력과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한국PR대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