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9월,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

by Enzaim 2015. 9. 11.


 

 

 

 


 오랫동안 사무실에 앉아있는 엔자이머의 건강을 위해


매월 11일! 멀리 걸어가서 점심을 먹고 오는 엔자임헬스의 워킹데이 캠페인!!!

 

오늘은 그 네.번.째.이.야.기입니다^^


 

 


 


이날을 준비하는 엔자이머들의 열기가 후끈~후끈~ 한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송 팀장님의 아이디어로 깃발을 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깃.발.주.자는 민지씨로~당첨!!! ㅎㅎ

 



 

 

 

 

 

 

 

엔자임헬스의 unique한 캠페인를 홍보할 수 있겠다며 한땀한땀 정성을 다해 만드신 이 깃발!!

 

이 깃발을 들고 갈 생각에.

 

기대에 부푼 한 엔자이머는 전날부터 들떠 있었답니다. 하하하하

 

(들뜬 마음 가라앉히느라 힘들었네요.ㅎㅎ)

 




 

 

 

 

 

드디어, 점심을 먹기위해 떠나는 엔자이머들!

 

마치 출정을 앞두고 행진하는 군인들처럼, 깃발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든든합니다.


기분 좋은 날씨에 비타민 D도 흡수하고 ~ 마음도 건강해지는것 같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어디까지 걸어가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이번에는 1.3km를 걸어서 왕복 40분 동안 운동을 할 수 있겠네요!

 

특별히 걷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여 알록달록한 양말을 신었는데, 어떤가요?ㅎㅎㅎ

 

 
 

 

 

 

 

 

 

 

알록달록한 양말과 함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출발하는 엔자이머들 한번 감상해보세요~

  

 

 

 

 

 

 

깃발을 들고 걸아가니 워킹데이 캠페인을 알리는데 아주 효과적이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마다 눈길을 주더군요.ㅎㅎㅎㅎ

 

시선이 집중되니 뿌듯함이 up!! up!!! 



 

특히 올리브색 티를 입고 지나가시던 아저씨의 열띤 응원은 엔자이머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엔자이머뿐만 아니라 많은 직장인분들이 이 캠페인에 동참하면 좋겠네요~




 




 

 맛있게 잘 먹고 다시 회사로 향하는 길!

 

오전에 천둥 치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하더니.. 결국, 비가 쏟아지는군요.



 


 


 

비가 쏟아짐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걸어가는 엔자이머들이 정말 듬직합니다!!


엔틀즈 화이팅!!!



 

 


 



오늘도 워킹데이 캠페인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걷기 운동과 건강한 음식으로 엔자이머들의 건강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간~


충분한 운동으로 업무 능력도 향상되는것 같습니다~^^

 



 




다음번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을 기대하며~

 

엔자이머는 오늘도 꿈을 향해 달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