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photo event] 정동길 출근길~




안녕하세요. 윤문영 입니다. ^^

 

얼마전 저는,

2년 반 넘게 아껴쓰던 아이폰4 액정이 와자작 깨지는 바람에..

이왕 이렇게 된거 액정 제일 큰~걸로 바꾸자!! 라는 생각으로

겔럭시 노트3를 구매하였답니다.

 

 

휴대폰을 바꾼 기념으로

노트3 기능을 적극 활용하여 정동길 사진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

 

주제는 출근길 입니다. 

 

 

 

시청역 11번 출구로 나와 회사로 가는 덕수궁 돌담길 초입 입니다.

초록초록 하네요 ^^

 

 

 

 

파노라마 기능을 활용한 출근길~

 

아이폰4에는 파노라마 기능이 없었던 관계로..

저는 이 기능이 마냥 신기했답니다. ^^; 

 

 

 

나무 그림자가 드리운 덕수궁 돌담.

 

 

 

회사 앞에 계시는 이분들..

(노란 리본을 달고 계시네요.)

쭈그러지기 전 모습이 궁금한건 저뿐인가요..?

 

 

 

그래서 한번 늘려보았습니다. ^^^^^^

 

 

 

 

 

 

이번에는

노트3에 있는 서라운드 샷 기능을 사용하여

신아빌딩을 찍어보았습니다. ^^

 

 

 

 

 

이 멋진 담쟁이 덩쿨 벽을 어떻게 찍어볼까 하다가

 파노라마 모드 세로로찍기에 도전해봤는데..

아무리 해도 저는 가로찍기 밖에 안되더라구요.

 

혹시 세로찍기 성공하신분들

저 좀 알려주세요 ^^

 

 

출근길 사진은 여기 까지 입니다 !!

 

이렇게 저는 오늘 회사 한바퀴를 돌고

출근하였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난히 닳고 닳은 5층과 B1층 엘리베이터 버튼을 소개하며,

이만 퇴근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