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테바는 17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국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테바는 의약품조사기관인 IMS 기준 세계 9위 제약기업이자 1위 복제약 기업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말 부터 인력을 영입하며 국내 사업을 준비해 왔다.
한독테바 측은 출범과 함께 `세계인의 신뢰, 한국인의 선택`이라는 기업 슬로건도 함께 발표했다. 한독테바 관계자는 "테바의 글로벌 역량과 한독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한국사회를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정한 슬로건"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2016년까지 항암제, 중추신경계, 호흡기, 순환기 제춤을 중심으로 총 56개의 제품을 한국에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국내 허가를 마친 항전간제 레비티퀄정(레비티라세탐)은 내달부터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다.
이작 크린스키 한독테바 회장은 "테바의 의약품들은 전 세계인이 믿고 쓰는 이미 검증된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한국시장에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약과 제네릭 의약품, 신약과 제네릭 의약품을 결합한 NTE들을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유석 한독테바 사장은 "제품, 영업, R&D 등 모든 기업활동에서 한국기업에 도움을 주면서 국내 기업들이 국제 무대에 진출하는 데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_Enzaim Work > PR & Digit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는 것이 약입니다' 캠페인 4탄, 맘&베이비 똑똑 건강 클래스! 그 열기의 흔적을 되짚어 봅니다! (0) | 2014.06.12 |
---|---|
타이레놀과 용산구약사회가 함께 하는 '아는 것이 약!水' 나눔행사 (0) | 2014.02.20 |
엔자임, 클리오 헬스케어 어워즈 PR부문 금상-은상 수상 (0) | 2013.12.30 |
제2회 HPV예방 캠페인 (0) | 2013.11.04 |
파리바게뜨, 사과 농부와 함께하는 풍성한 '가을사과' 이벤트 진행 (2) | 2013.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