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고 만지고 느낀다! 인터렉티브 광고!_동화약품 활명수

_Enzaim Work/PR & Digital

by 비회원 2011. 12. 13. 10:46

본문

광고라 하면 흔히 TV나 신문, 혹은 전단지에서 보는 평면적인 광고들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광고를 손으로 만질 수 있다면, 그리고 이 터치에 광고가 반응을 한다면 어떨까요?

동화약품의 활명수가 만지면 반응하는 인터렉티브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소화가 안 좋을 때 등을 톡톡 두드려 주면 좀 나아지는 것 처럼 광고판의 모델 등을 살짝 터치하면 '꺽~'하는 트림 소리와 함께
'아~살겠다'라는 음성이 들립니다.


설마 사진을 보고 모니터를 터치하신 분은 안계시겠죠?^^;
일방적인 광고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만지고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이 광고는 현재 주요 CGV 영화관(명동 포함)과
서울 시내 버스정류장에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종종 기발한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광고들을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데요, 아이디어와 기술의 발전이 광고의 진화를 주도하고 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1.12.13 14:32 신고
    이론에만 머물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인터렉티브의 중요성이 조금씩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광고도 PR도 소비자와 '대화'하는 시대가 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