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한국PR대상이 발표됐습니다.
10개 부문의 영역에서 엔자임이 고객사와 호흡을 맞춰 함께 진행한 캠페인이 대상을 포함해 3개 부문이나 수상을 하게 됐습니다.
○ 대상: 한독약품(더 커뮤니케이션즈 엔자임) - 인간문화재 지킴이 캠페인
○ 지역사회관계부문: 대한당뇨병학회/한국노바티스/한독약품(더 커뮤니케이션즈 엔자임) - 섬사랑 수호 캠페인
○ 사회공헌부문: 한국아스트라제네카(더 커뮤니케이션즈 엔자임) - 암환자 자녀의 교육과 미래를 위한 희망샘 기금
이번 한국PR대상에는 특별히 건강과 관련된 캠페인이 많이 선정 된 것 같습니다.
헬스케어 전문 PR 컨설팅 회사로서 헬스케어 PR의 저변이 확대되는 모습에 마음 뿌듯하고,
이 같은 마음은 엔자임 뿐 만 아니라 고객사, PR회사, 정부, NGO 등 다른 여러 곳에서 함께 일하고 계신
헬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도 같은 마음이실 거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예기치 않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훌륭히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해서 값진 수상을 하게 된
모든 엔자이머 여러분들의 열정과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 통찰력에 감사를 보냅니다.
여러분들의 노력과 성과가 엔자임의 미션인 "건강을 위한 건강한 소통"을 실현하는 데 크게 기여했으리라 확신합니다.
----------------------------- 한국PR협회 발표 내용 --------------------------------------
2010년 한국PR대상 및 각 부문별 우수상으로 다음의 프로그램들이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한국PR대상 : 한독약품(더 커뮤니케이션즈 엔자임)
- 인간문화재 지킴이 캠페인
2. 부문별 우수상
*이미지PR 부문: LG디스플레이
-취업브랜딩 제고를 위한 PR캠페인
*마케팅PR 부문 : 고양시청(프레인닷컴)
-2009 고양 세계 역도선수권대회
*공공문제PR 부문 : 경기도청(피알원)
-2010 경기 국제보트쇼
*정부PR 부문 : 농림수산식품부
- G-이노잡
*지역사회관계 부문 : 대한당뇨병학회/한국노바티스/한독약품(더 커뮤니케이션즈 엔자임)
‘당뇨병 섬사랑 수호 캠페인’ -섬 주민을 위한 당뇨퇴치 프로젝트
*국제PR 부문 : 서울시(프레인닷컴)
-2009 Snowboard FIS World Cup “Seoul Snow Jam”
*위기관리PR 부문 : 웅진코웨이(스트레티직샐러드)
-상향식 접근방법의 위기관리시스템 개선 프로그램
*온라인PR 부문 : KT
-올레KT 트위터
*사회공헌 부문 : 한국아스트라제네카(더 커뮤니케이션즈 엔자임)
-암환자 자녀의 교육과 미래를 위한 희망샘 기금
*기타 부문 : 대한산부인과학회(프레시먼힐러드)
-자궁경부암 예방을 위한 퍼플리본 캠페인
3. 2010 올해의 PR인 상 : 김봉경 현대기아자동차 홍보담당 부사장
4. 올해의 PR기업상 : ㈜피알원
-넷피니언(Netpinion)
2010. 10. 28
한국PR협회 회장 정 상 국
'_Notice >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ia Pacific PR Award (4) | 2010.12.05 |
---|---|
추계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예정 (0) | 2010.11.04 |
섬사랑 수호 캠페인 사례 기업&미디어 6월호 게재 (0) | 2010.06.14 |
[엔자임-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12월 18일 정기학술대회 개최 (0) | 2009.12.16 |
국내외 PR상 휩쓰는 헬스 홍보맨 (0) | 2009.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