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춘계학술대회 뒤늦은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7. 4.

지난 6월 18일 춘천의 한림대학교 의료관광인재양성센터에서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과 헬스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춘계학술대회가 열렸습니다.

다양한 최신 연구와 전문가들의 지견을 접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는데요.


국제 의료 커뮤니케이션 사례나 의료 관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같은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분야에 대해서도 사례 발표 등이 이루어졌네요.
특히, 사장님과 대표님은 토론자로 저는 발표자로 직접 학회에 참석했습니다.
대표님의 토론은 제가 발표 중인 세션과 겹친 관계로 직접 보지는 못했으나
사장님께서는 엣지있는 토론으로 발표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저도 모자라지만, 섬사랑 수호캠페인 사례를 발표했습니다.

행사 사진을 살짝 공개합니다.


다녀오고 보니 더 많은 사진을 남기지 못한 것이 아쉽네요.
이번에는 춘천에서 행사가 열리다보니 많은 엔자이머가 참석하지 못했는데요.
다음 번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뽀너스로...
돌아오는 길에 소양강댐에 갔다가 닭갈비도 먹었답니다.
해저문 소양강을 배경으로
엔자임과 이온의 단체 사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