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6일, 아시아 최고의 요리 축제 서울 푸드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피크닉 온 더 브릿지'가 열렸는데요,
국내 최장수 동화약품이 참여객들의 속 편한 축제를 돕고자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였습니다.
동화약품이 마련한 시민들과의 소통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만나볼까요?
국내 최초 신약이자 최장수 의약품인 활명수의 탄생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소개하는 히스토리을 운영했구요,
이
까스활, 미인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행사와 게임 이벤트를 통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활명수 짝 맞추기’ 게임 이벤트는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기나긴 줄을 설만큼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생명을 살리는 물` 활명수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으니,
서울푸드페스티벌을 놓치신 분들! 아쉬워 마시고 다음 만남을 기대해주세요.
'_Enzaim Work > PR & Digit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스케어PR '블루리본 캠페인' 전립선암 검진 인식 조사, 대한비뇨기종양학회지 논문 게재 (0) | 2020.07.29 |
---|---|
암 혼자서 관리하기 힘드셨죠? 1:1 맞춤형 암 관리 앱 <세컨드 닥터>와 함께 하세요! – 디지털 채널 구축 사례 (0) | 2019.12.27 |
대한류마티스학회 골드링캠페인 힐링캠프 (0) | 2017.11.01 |
유한킴벌리 '찾아가는 어린이 동화 교실' 오픈 (1) | 2017.06.23 |
5월 봄밤, 아름다운 정동의 추억을 선사해준 정동야행 속 동화약품 이야기 (0) | 2017.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