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벚꽃사진 콘테스트] 공익마케팅본부의 '꽃보다 공익마케팅본부'


Almost Paradise~~~♬

안녕하세요, 공익마케팅본부 인턴 김지수입니다. 저희의 콘텐스트 제목은 [꽃보다 공익마케팅본부]입니다.

덕수궁을 거니는 네 분의 뒷모습이 마치 꽃보다 남자의 F4를 연상케 하죠? >.< 


.

.

.

공익마케팅본부에

꽃보다 남자의 F4를 방불케하는 남성 네 분이 계시다면,

항상 꺄르르 깨발랄한 모습의 여성 네 분도 계시답니다.


꽃에 꽃을 꽂다니~~~~~>.<


↑↑↑시선강탈자 현경씨 

이마가 벚꽃만큼 뽀얗네요 ㅎㅎㅎㅎㅎㅎ

들뜬 마음에 사진 한장 찍고 한참을 꺄르르르~~ 거렸답니다.


벚꽃이 정말 예쁘게 피어서 한참을 돌아다녔어요 !!! 하앍

.

.

.

그러다 왕벚꽃나무에서 단체사진을 찍기로 한 공익마케팅본부!!

남자 넷 여자 넷의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려는데....!!!!!!!!!!!!

(feat. 아날로그 미세먼지 필터)

미세먼지 때문인지 사진이 뿌옇게 나왔어요 ㅠㅠㅠㅠ



※ Ctrl+C  Ctrl+V 아님 ※


모두 같은 사진같지만 자세히 보면 다 다른 표정.jpg


저희는 이렇게 벚꽃 사진을 찍고 초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벚꽃은 금세 잊고 초밥에 집중했답니다.ㅎㅎㅎㅎㅎ


.

.

마지막으로 모두들 행복한 표정의 베스트 컷을 마지막으로 저희의 사진 출품을 마치겠습니다.

(미세먼지 필터 주의) 



감사합니다! 공익마케팅본부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