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벚꽃사진 콘테스트] PR5본부의 덕수궁 나들이♪


안녕하세요! PR 5본부입니다. 

엔자임헬스의 매달 11일은 바로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입니다! 

그런데 이번 4월 11일은 특별하게 '멀리 걸어 덕수궁 벚꽃 보는 날'로 진행했답니다.


   


먼저 5본부가 간 곳은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뒤 쪽에 위치한 Refresh 5.7 이라는 샐러드+착즙주스 가게였어요.


  


머쉬룸 샐러드 파스타와 싼체스, 그리고 레드비트 착즙주스 2잔을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싼체스 샐러드에 연어와 아보카드 토핑까지 추가했더니

.

.

.

.

맛있는거 + 맛있는거 = 완전 맛있는거 !!!!!!!!!!!!!!!! 





비록 다른 분들은 점심에 미팅이 있으신 관계로 2명이서만 점심을 먹었지만.. ㅠ_ㅠ

벚꽃 보러는 모두 다같이 갔으면 하는 마음에, 모두 미팅을 마치고서야 덕수궁으로 향했답니다! 





덕수궁에 드디어 입장 ♪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덕수궁의 봄입니다! 




어머! 정말 누가 꽃이고 누가 사람인지 모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고서도 민망 민망..) 






★ 한명씩 돋아나는 PR 5본부 감수분열샷 ★

적나라한 얼굴이지만 추억이니깐.. 올려봅니다.. ㅎㅎㅎㅎㅎㅎ



따뜻한 햇살과 흩날리는 벚꽃까지! 

벚꽃사진 콘테스트 덕분에 팀원들과 완벽한 하루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