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6

[Healthtainment] Adieu SEMA! 데이비드 호크니 전 관람 오늘은 무슨 날? 바로 문화가 있는 수요일입니다. 엔자이머도 문있수를 맞이하여 '서울시립미술관' 에서 진행중인 데이비드 호크니 전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전시를 보는 방법 또한 각양각색인 엔자이머를 함께 만나볼까요? 곧 정동을 떠난다는 소식은 모두 아시죠? 우리 모두 정동과의 작별 인사 전 작은 추억을 남기기로 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서울시립미술관에서의 헬스테인먼트는 마지막이지만 새로 이전하는 WEWORK에서의 다양한 활동들도 기대해주세요! 가끔 놀러올게! Adieu SEMA! 2019. 6. 26.
엔자임헬스 사무실 이전 안내 2019년 7월 1일 엔자임헬스가 17년간 정들었던 정동을 떠나 'WEWORK 종로타워점'에서 새롭게 시작합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사무실 이전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1 종로타워 20층, 엔자임헬스 2019. 6. 26.
[멘츄] 6월의 게임은 사자성어 게임(신서유기 ver.) 안녕하세요. 6월의 멘츄 시간이 돌아왔습니다~~ꈍ◡ꈍ 7월부터 엔자임헬스가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가기 때문에 정동에서의 추억도 6월이 마지막인데요.. (흑흑) 신아빌딩에서의 마지막 멘츄 시간 테마는 '이사'입니다. 테마에 맞게 오늘의 음식은 짜장면과 탕수육~ 근데 짜장면 덕후인 제가 짜장면에 홀린 나머지 음식 사진을 하나도 못 찍었어요....ʘ̥_ʘ 죄송합니다!!!!!!! 저는 멘츄 블로거 자격이 없습니다...흑흑흑 (개인 소장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크흑) 그래서 오늘의 상품도 이사 집들이 아이템으로 준비해봤어요! 블루투스 스피커, 수건, 샤워가운, 디퓨져 등 자 그럼 오늘의 멘츄 게임을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사.자.성.어 맞추기 (신서유기 ver.) 사회자가 사자성어 중 앞 두 글자를 제시하면, 참가자가.. 2019. 6. 24.
[멀리 걸어 점심 먹기] 추억의 정동길에서 마지막 멀걸점! 안녕하세요, 매월 11일은 엔자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번 달은 멀걸점은 각본부가 그동안 꼭꼭 숨겨두었던 정들었던 정동길 맛집들을 추천하는 테마로 진행되었습니다! 왜? 마지막 정동길에서의 마지막 멀걸점인지는 다들 아시죠? (TMI : 2019년 7월 1일부로 엔자임헬스는 위워크 종로타워로 이사를 한답니다~) 엔자이머들이 추천하는 정동길 맛집, 지금 공개 합니다!!! 아직 못 가본 맛집들도 많은데... 엔자이머들이 추천한 맛집들도 꼭 다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더 추천해주실 정동길 맛집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 6.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