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4

[수작]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엔자이머들의 손재주를 맘껏 발휘할 수 있는 동호회 '수작'의 2019년 첫 작품은? . . . . 핸드폰케이스 만들기!! 3가지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신청받아서 주문했습니다. 01 02 03 1번(하늘색 베이커리) 2번(핑크 날개 파츠) 3번(랜덤 파츠+민트컬러) 고르는 것도 힘든 랜덤파가 가장 많네요 ^^;;;;;; 다양한 파츠를 이용해 예쁘게 만들기 위해 매우 고심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생크림 본드가 마르기 전에 닦아낼 수 있어서 떼었다 붙였다 수정하신 분들도 많다죠? 다들 작품활동에 심취한 모습인데요, 그럼 결과물을 구경해 볼까요? 심플 vs 투머치 우수작품 2개!! 남는 재료는 다른 소품도 꾸미는 알뜰파! 만들기도 하고 수다도 떨며 1월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019. 1. 29.
[멘츄] 황금돼지해 '대왕윷놀이'를 하다!!! 엔자임에 피자냄새가 솔솔- 풍기기 시작한다면? 오늘은 멘츄하는 날입니다. ♪ 멘츄는 "멘탈치유"의 줄임말로 엔자임의 역사깊은 대표(?) 동호회입니다.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준비한 게임은 읏-짜! 대왕 윷놀이입니다. 사이좋게 한 명씩!!! 조심스럽게 말도 얹어봅니다. ㅋㅋㅋ 그리고 열띤 현장!!! ♨♨♨ 1등 조는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던 "3조"입니다. 선물도 황금색으로 준비해봤는데요. 맘에 드셨길 바래요. 1등을 하지 않아도 아쉬워마세요. 설 명절을 맞이해서 "복주머니"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황금알이 2배! 황금이 우수수~ 등등 올해도 멘츄 회원님들의 운수대통하길 바라며! 다음 달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2019. 1. 23.
[출판] <시그널, 기후의 경고> 우수과학도서 선정! 짝짝짝! 주목해 주세요~ 엔자임헬스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잘 알고 계시겠지만!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엔자임헬스는 건강 관련 주제의 도서 출판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엔자임헬스 출판본부의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두근)~ 가 '우수과학도서'로 선정되었습니다! ​우수과학도서는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국민들의 과학기술에 대한 이해와 과학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도서로 선별한 책입니다. 선정된 책에는 이렇게 인증 마크가 딱!(있어보이쥬?) 우수과학도서는 과학성, 충실성, 창의성, 융합성, 가독성 이렇게 총 5가지 항목을 평가하는데요. '시그널, 기후의 경고'는 환경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담고 있지만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사례로 구성된 특징이 각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 2019. 1. 21.
2019년 1월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 ♥ 2019년이 밝았습니다. ♥ 새해에는 여러가지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그 중 최고는 역시 "건강" 이겠죠. 그런 엔자이머들의 계획을 실행할 수 있도록 1월에도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이 돌아왔습니다. 우리 엔자이머들~ 맛있는 점심도 드시고, 참 열심히도 걷고 오셨네요. 왕복 2km 생각보다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운동량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는 생각보다 쉽지 않은 거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매번 강조하는 내용이죠? 오래, 멀리 걷는 것 보다는 '잘' 걷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2월에는 더 건강하게 걷는 엔자이머들을 기대할게요!!! 2019.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