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엔자임 덕수궁 봄 나들이




“봄바람이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벚꽃이 필 때쯤 되면 언제나 들려오는 벚꽃엔딩이죠~!

매년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엔자임 주변 벚꽃나무도 환하게 피었는데요,

항상 사무실 안에만 있던 엔자이머의 리프레시를 위해,

함께 봄바람을 쐬러 가기로 했습니다! 두둥!!

 

맛난밥 먹고 즐겁게 벚꽃을 즐기라고 

덕수궁 입장료와 함께 식비도 지원해 주네요 ㅎㅎ


오늘 날씨도 정말 정말 좋아요.

따스한 햇볕을 받으며.. 찍은 사진 몇장 풀어봅니다.






   


덕수궁 내 카페에서 명함 이벤트함에 엔자임 명함도 넣어주고 ㅋㅋ

식혜 한잔 사들고 본격적으로 덕수궁을 돌아다녔어요~!

날 좋은 금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꽃도 많고!  




   

고독한 대표님 뒷모습과 나무에 외롭게 핀 벚꽃       



    

   

앵두나무 / 꽃봉오리 진 철쭉      

산수유 나무 / 하얀 벚꽃      



색감과 햇빛이 매우 좋았는데 폰카의 한계가 느껴지네요ㅠㅜ

     

덕수궁 안에는 벚꽃뿐 아니라 다양한 꽃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ㅎ

벚나무도 일반적인 벚꽃, 수양 벛꽃, 능수벚꽃 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엔자이머들 입니다.


   



마지막으로 흐드러진 능수벚꽃 사진 투척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