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6월의 멘츄] 신나게 호~키 포~키 & 복불복 게임!

by Enzaim 2018. 6. 1.

6월의 첫 날! 바로 멘츄데이였습니다!

 

 

 

6월의 멘츄는 바로

.

.

.

.

.

 

 

"진대호 리턴즈"

 

복불복 맞히기 게임!

 

2018년 목련 회장님께서 안식월을 떠나신 관계로,

이번 멘츄는 2017년 작년 한 해 멘츄를 이끌어주셨던 진대호 (전)회장님과 함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호호호호♥)

 

 

6월의 선물은 초여름맞이!

선크림&날개없는 선풍기&아이스마사지볼 등등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멘츄를 위한

여름 내 번들거리는 피부를 막아 주는 기름종이! 되시겠습니다~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다함께 왼손을 앞에 놓고 오른손을 앞에 놓고 힘껏 흔들어♬♪

호~키 포~키 게임으로 가볍게 몸을 풀어주고요!

(역시나 첫 게임부터 열과 성을 다하는 멘츄 회원들!)

 

 

 

 

 

 

오늘의 본격적인 게임은 바로

복불복에 걸린 누군가를 찾아라!!

 

 

 

1. 와사비 과자를 먹은 사람 찾기

2. 간장콜라를 마신 사람 찾기

3. 물이 가득 담긴 축구공을 들고 있는 사람 찾기

 

 

의 세 가지 버전으로 진행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엔자이머들 연기력 장난 없음 ㅠ.ㅠ 여우주연상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누가 무거운 공을 들었나..

 

간장 마신 사람 냄새로 찾아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자이머들의 미친 연기력에도 불구하고

복불복의 주인공을 가장 많이 찾아낸 3조에게

6월 멘츄 1등 상품이 돌아갔습니다!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다음 달에도 더욱 알찬 선물과 재밌는 게임으로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