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2017년 5월 멘츄] 내가 그린 그림 알아맞춰봐~

by Enzaim 2017. 5. 25.

안녕하세요~

 

5월의 멘츄가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회장님의 방송 같은 진행으로 기대감이 점점 더해지는 가운데..

 

오늘은 어떤 게임으로 돌아왔을까요~

 

자자~ 우선 먹어주세요~ 이번 밥상은 B도시락이었습니다. 오우~ 식혜도 있네요~(개취입니다ㅎㅎ)

 

 

 

오늘 멘츄 상품은 보드게임 시리즈~(집에서도 멘츄하길 바라며..)

 

무려 16개입니다. ^^

 

50%의 확률~ 빈손으로 가면 더 씁쓸하겠네요 ㅎㅎ

 

 

 

자~ 오늘의 게임은 '내가 그린 그림 알아맞춰봐~'입니다.

 

다소 오만방자한 게임명이죠?ㅎㅎ

 

조별로 앞에 나와 조원이 돌아가며 매직보드에 제시어를 설명하는 그림을 그립니다.

 

1명당 5초의 시간을 할당 받아 긴박함을 더합니다... ㅎㄷㄷ

 

정답 맞추는 역할을 맡은 조원이 완성된 그림이 무엇인지 맞힙니다. ㅎㅎㅎ

 

시작해볼까요? ^^

 

조별로 주제를 하나씩 뽑아요~

 

우리 조는 영화가 나왔네요.. 다들 최근 영화 모른다며 아우성~~~

 

이럴 때를 대비하라고 회사에서는 5월 황금연휴에 영화예매권을 선물한 걸까요? 하하하

 

 

게임은 시작됐습니다~

 

회장님의 3초 같은 5초에 당황하는 엔자이머들..

 

기발한 터치엔 환호~ 당황해서 줄긋기 하면 웃음이 빵 터지는 상황~ ㅋㅋㅋ

 

 

 

자, 이제 맞춰봐~ ㅋㅋㅋ 이게 뭔가요 ㅋㅋㅋ

 

머슥해하는 그림 그린 조원들.... 정답 맞추기 힘들어 하는 조원....ㅎㅎ

 

정답은..... 김동석 대표님~ ^^ (대표님 그림 마음에 드시나요??)

 

 

 

자, 다음 조 시작됐습니다.

 

시간 압박을 이기며 간신히 그림을 완성합니다.

 

자, 우리 그림 맞춰봐 ㅋㅋㅋ

 

정답은 돌담길~ 정답률이 높지 않습니다.

 

 

긴박했던 게임시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작품들을 감상해볼까요~

 

이 그림은 뭘까요?

 

샤브샤브입니다. ㅋㅋ

 

 

이건.. 회사 근처에 있는 XX문고입니다..

 

위치와 책, 건물... 무척 긴박했지만 잘 표현한 편이에요~

 

헌법재판소라고 답해서 틀렸습니다....ㅎㅎ

 

 

이 그림은 해운대입니다...

 

장가계라고 중얼거리다.. 경포대라고 해서 틀렸습니다...ㅎㅎ

 

 

가장 많이 맞춘 1등조의 선물 셀렉 시간~

 

선물에 눈이 멀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 모습을 지켜보는 우리들.... 좋겠다...

 

 

앗싸~ 우리 조 2등~ 선물 고르러 가자~

 

 

멀티비타민을 고른 고현경 컨설턴트님 ^^

 

 

미스트를 고르고 미소 짓는 김민정 본부장님 ^^

 

조민희 본부장님 찬조 출연~ㅎㅎ

 

 

부끄러운 사진 촬영..ㅎ 유지희 대리님 ^^

 

 

만족스러운 우리 컨설턴트님들 ^^

 

 

지난번 멘또에 이어 또 멘또에 당첨되신 행운의 주인공들!

 

 

즐겁게 웃고 즐길 수 있는 멘츄~

 

6월 멘츄도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