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2016년 12월 멘츄] 빙고와 패자부활전 젠가

안녕하세요? 멘츄입니다.

 

벌써 2016년의 마지막 달이 되었네요. 이렇게 한 살 또 먹나봅니다 또르르...

 

 

 

오늘 멘츄는 2016년 마지막 활동인만큼

 

본 게임(빙고)와 더불어 올 한해동안 한번도 상품을 받지 못한 이들을 위한 패자부활전(젠가)를 준비했습니다!

 

 

 

연말에 걸맞게 음식도 풍성하게, 상품도 풍성하게!

 

록시땅 바디 오일부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한정판 머그&쿠키 플레이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보았습니다.

 

 

본 게임이었던 '빙고'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진행했는데요

 

회장님께서 불러주시는 키워드로 5줄을 완성하는 사람이 승리!

 

 

산타클로스, 트리, 선물, 나홀로집에, 구세군 등 다양한 연상 단어들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생각이 나지 않아 본의아니게 소근소근 토론이 이루어졌습니다ㅎㅎ

 

 

 

 

1등은 민정부장님! 목련씨와 혜림씨도 잇따라 빙고를 외쳐 상품을 획득했습니다ㅎㅎ

 

 

승자들은 떠나고

 

곧바로 2016년동안 한 차례도 상품을 받지 못한 비운의 6인을 위해

 

패자부활전 '젠가'를 진행했습니다

 

 

 

 

스트레스를 연발하며

인정사정 봐줄 것 없었던 3판의 게임 끝에 살아남은  3인!

 

상품은 하나인 관계로 가혹하지만 제비뽑기로 최종 승자를 가렸습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바로 보라씨!!

 

 

 

 

행복한 미소에 마음까지 훈훈해지네요ㅎㅎ

 

올 한해도 멘츄에서 멘탈 치유 충분히 받으셨나요?

 

내년에도 더욱 즐겁고 신명나는 멘츄는 계속됩니다!!

 

내년에 만나요 멘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