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원리와 국내외 성공사례를 망라한 실전 마케팅 지침서
『헬스케어 마케팅 인사이트』가 2쇄를 발행하게 됐습니다.
애독해 주신 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에필로그를 통해 건강하게 마케팅을 하기 위한 핵심 키워드를 요약 정리하는 등
2쇄를 발행하며 초판에서 부족했던 내용을 일부 보강했습니다.
헬스케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무 지침서!!!
『헬스케어 마케팅 인사이트』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_Notice >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엔자임헬스 수상 소식 (0) | 2016.01.13 |
---|---|
“부모가 의사라도 아이는 아프다” 저자 박은성 작가 인터뷰 (0) | 2016.01.12 |
엔자임헬스, 2015 온라인광고제 우수상 수상 (0) | 2015.12.21 |
태아는 모든 걸 기억한다_부모가 의사라도 아이는 아프다 (0) | 2015.12.21 |
아빠도 임신한다_부모가 의사라도 아이는 아프다 (0) | 2015.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