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2011 가을 워크샵 가평 자연휴양림 - 첫번째 이야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0. 26.

10 21, 엔자임은 가평으로 2011년 가을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워크샵을 다녀온지 벌써 일주일이 되어가네요. 아직도 운동장의 어마어마하게 뿌려진 날파리들과 기분좋은 냄새(?)가 생생하게 느껴지는데 말이죠^*^

 

12일동안 휴식을 취할 연수원

도착하자마자 짐을 풀고 이곳 저곳 구경할 시간도 없이 엔자이머들 모두 운동장으로~

 

이곳이 바로 잔디구장 입니다.


자 이제 2011 가을 운동회 시작합니다!!
먼저 팀원들부터 소개하겠습니다.

 

그린팀/손수지 임대솔 김보라 이다애 박수민 찰리 안도희 김지연(직급생략)

 레드팀/박은영 김민정 조민희 류정민 이혜은 이슬기 류은지

블루팀/김수진 박은교 남규영 송세연 주은미 윤희정 박애니

엘로우팀/김동석 김세경 전성미 박민정 박민화 서민경 권순정 장지영

 

 

전반전 1 Ground 동작퀴즈

속담,영화,동물,감정 중 한 분야를 뽑아 동작으로만 설명가능. 그린팀은 감정’ ……………….



전반전 2 Ground 닭싸움


Again2009를 되새기며 엘로우팀vs그린팀, 레드팀vs블루팀 모든선수가 먼저쓰러지면 승리.

결승전은 대표선수 3:3으로 그린팀/이다애 안도희 김지연 vs 블루팀/송세연 주은미 박애니 시~!

사진의 느낌처럼 그린팀의 우승을 예상했지만 세연씨의 긴다리 공격으로 블루팀의 승리.

 

전반전 3 Ground O,X문제. 15문제 중 8문제로 우승자가 나왔죠, 우승 이후로 베스트 브레인이라 주장하시는 박은교 대리님^*^ 축하드려요~

 

전반전 4 Ground 색뒤집기


체력소비를 필요로 하여 걱정 되었던 경기에도 불구하고 엔자이머들의 굉장한 집념과 승부욕을 보여주셨지요. 또한 종이가 파손되는 격함까지!!

민희대리님 힘드시죠? 심호흡 한번~

 

전반전 5 Ground 명랑이어달리기

떡 먹기 -> 링던지기 -> 레몬반쪽 먹고 휘파람불기 코스

모두들 레몬먹고 휘파람불기 코스에서 떠나질 못하시더라구요. 힝 침고여...........

잠깐 휴식을 취하고

후반전 1 Ground 23각으로 시작했습니다.


T.F 찬스요청으로 긴 팔,다리를 가진 저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블루팀에서 도움이될지 피해가 될지는 뛰어봐야 알겠죠?

은미씨 파이팅! 우리는 한팀이었다구요!! 비록 아주아주 아쉽게 옐로우팀이 승리.

후반전 2 Ground 인간피라미드. 운동장 대여시간 부족으로 4팀 동시에 3단 만들기+만세. 게임이라고 하기 무색할 정도로 단 10초만에 끝나버린 경기. 사진을 찍지못해 아쉽네요. 너무 순식간에 일어나버린 일이라

 

후반전 3 Ground는 스피드퀴즈, 하지만 시간관계상 세미나실에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경기 400m(?)계주 이어달리기. 한팀에 4명씩 100m를 달리게 됩니다.

T.F찬스로 우리 현석이형(현선차장님)도 함께 하였습니다. 왕년에 달리기좀 해보셨다는데 기대됩니다.

준비 땅~

 


차장님…1등하고 있어요 >_<!!!!!!! 블루팀 승리!!!!!!!!!

 

 

가을운동회를 끝으로 잠깐의 휴식시간과 시간부족으로 진행하지 못한 스피드퀴즈!

스피드퀴즈는 엘로우팀.

오늘의 MVP는 옐로우팀 멤버에서 선정하게 되는되요. 옐로우팀에서 회의한 결과

 MVP는 장지영 인턴!! 옐로우팀의 막내로 활약을 보여주었죠~ 축하합니다^^ 짝짝짝

 


그리고 이어진 찰리와 이지수이사님의 워크샵세미나

세미나실에서 단체사진 한장 찰칵!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녁 시간. 두툼한삼겹살과 대하, 소시지구이 까지 풍년이로구나~

한사람에 대하 두마리. 어느 누군가는 대하찾아 기웃거리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엔자이머의 육체적 피로는 이렇게 싹 가셨습니다.

이렇게 첫날의 마지막 일정을 마쳤습니다. 모두 숙소로 돌아가 꿀 같은 휴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어서 둘째날 이야기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