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

대학생 여러분, 헬스컴이 궁금하신가요?

by Enzaim 2022. 6. 23.

 

 

대학생들과 얘기하다 보면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예전과 달리 높아졌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경제, 사회가 여전히 불안정하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과거에 비해 대한민국은 양적, 질적으로 크게 성장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외적 성장을 넘어 내적 성장에 더욱 많은 초점이 맞춰지고 있는데요. 헬스케어는 그 내적 성장의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건강이 뒷받침이 되지 않고서는 삶을 행복하게 영위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헬스 커뮤니케이션 혹은 마케팅에 큰 관심을 가진 학생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에 엔자임헬스는 헬스 커뮤니케이션이 무엇인지, 우리가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헬스케어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컨설턴트로 일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등 학생들과 만남을 통해 다각적인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 저런 것도 헬스컴에서 할 수 있는 부분이구나, 나도 헬스케어 분야에서 세상을 바꿔보고 싶구나 하고 피드백을 준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오직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분야를 중심으로 역량을 쌓아온 기업으로써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학생들과의 즐거운 만남은 늘 기쁨이자 보람이 큽니다. 설령 모든 학생이 엔자임헬스와 함께하지 못하더라도 헬스케어 분야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그것으로도 큰 행복입니다. 더 많은 분들이 헬스케어 분야에서 빛을 내며 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헬스케어 분야에 대한 궁금증이나 설명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저희 회사에 연락 주시면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enzaim.co.kr/

 

엔자임헬스 – 건강한 세상을 위한 건강한 소통

Leading Healthcare Communication Consultancy in Korea 건강한 세상을 위한 건강한 소통 Healthy communication for healthier world

www.enza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