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5

크리에이티브본부 프로젝트 '아이링거' K-DESIGN 어워드 'Winner' 수상 크리에이티브 본부에서 의료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로 진행한 어린이 링거 보호대 '아이링거(i-ringer)'가 K-DESIGN AWARD에서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K-DESIGN 어워드는 아시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히면서 매년 치열한 경쟁을 통해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국제공모전입니다. 올해에는 약 33개국의 나라에서 2,230여 개 작품을 출품, 총 13개국 34명의 심사위원이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하는데요. 이 중에서 크리에이티브 본부에서 약 1년 동안 진행해온 어린이 링거 보호대 '아이링거'가 당당히 winner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크리에이티브 본부원들의 수상자 인터뷰는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K-DESIGN 수상자 인터뷰 .. 2018. 7. 30.
무더운 초복, 엔자임 삼계탕 DAY 무더운 복날에는 어김없이 생각나는 삼계탕! 오늘은 엔자임의 초복 삼계탕 DAY입니다. 삼복은 일년 중 가장 더운 기간을 뜻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고 체력 소모가 큰 여름, 몸 밖이 덥고 안이 차가우면 위장 기능이 약해져 기력을 잃고 병을 얻기가 쉬운데요. 닭과 인삼을 넣고 끓여 열을 내는 음식으로 지친 몸을 회복하는 "삼계탕" 따뜻한 삼계탕 한 그릇으로 이열치열, 뜨거운 여름 무사히 보내시길 바랍니다. 긴긴 줄을 피하기 위해 10시부터 삼삼오오 모여 사무실을 떠났던 엔자이머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식사를 하고는 이렇게 긴 줄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서둘러서 출발하길 잘했네요. 그리고 여러 방송매체에 엔자이머들이 다양하게 소개되었습니다. 기사와 뉴스에 빠지지 않고 등.. 2018. 7. 17.
[7월의 멘츄] ASMR, 당신의 청각을 깨우세요! 6월의 멘츄는 바로.바로.바로 ASMR 맞추기 게임입니다! 회장님은 이 게임을 위해 한달 간 소리를 수집하셨다는 소문이.....(그저 소문일뿐) 보이시나요? 식사는 맛있는 타코세트입니다. ( 발로 찍었지만 맛있었음요 ) 또 보이시나요? 오늘의 경품은 여름맞이 팥빙수기계와 와플기계입니다.보세요 보세요, 캠핑의자도 있습니다! 식사를 끝내고 바로 팀을 나눠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뜨거웠던 현장을 보시죠.(핫뜨핫뜨) 열띤 경합끝에 탄생한 청각의 신! 바로!!! 3조입니다.게임시작 전에 스피커를 가운데로 옮겨 달라, 난 소리를 잘 못 듣는다 라며항의를 가장 많이 했던 팀이었는데 말이죠. 명예로운 3조.jpg 이번달도 여전히 즐겁게 임해주신 엔자이머 여러분 정말정말 감사합니당! 참석한 엔자이머 모두 이번에 새롭게 나.. 2018. 7. 12.
[수작] 6월_스티커 아트북 안녕하세요. 수작입니다. 6월 수작은 스티커 아트북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그림을 완성하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는 기적의 스티커북! 명화, 랜드마크, 팝아트 중 마음에 드는 테마를 고른 후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해 번호에 맞게 스티커를 붙여주면 됩니다. 그럼 엔자이머들이 한땀한땀 정성들여 붙인 완성품을 공개합니다! 수작은 다음 달에도 쉽고 재밌는 아이템으로 돌아오겠습니다~ 2018. 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