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

[Summer Event] 삼복더위 삼계탕으로 뽀개기! (feat. 헬스케어 디자인 본부)

by Enzaim 2022. 7. 18.

 

 

전 세계 기상 이변이 일어나는 가운데 서울의 날씨도 예전만큼 덥지는 않은 듯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름은 여름입니다. 낮에 뜨거운 태양을 그대로 맞이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죠. 이럴 때일수록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더위를 나는 식품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삼복더위에 찾아오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삼계탕'입니다.

엔자임헬스의 오랜 전통 중에 하나가 바로 '삼계탕 데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매년 이 시기에 삼삼오오 모여 경복궁/서촌의 맛집 '토속촌'을 찾았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삼계탕 데이인데요. 본부별로 삼계탕과 함께 삼복더위를 보낸 다양한 방법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올해부터는 삼복더위 중 하루를 골라 삼계탕 데이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고요. 또한, 서촌에 조용하고 강하게 자리 잡은 '건강책방 일일호일'에서 시원하게 시그니처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첫 번째 삼계탕 투어의 주인공들은 바로 헬스케어 디자인 본부입니다!
(송하현 본부장, 이아름 팀장, 안수지 팀장, 오효현 디자이너, 김보름 디자이너)

 초복맞이 토속촌 삼계탕과 인삼주의 후끈후끈한 만남

 

남은 인삼주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입에 써도 몸에 좋다고 하면 마다하지 않는 디자인 본부입니다.

 

 

고즈넉한 일일호일 마당에서 비타민D 광합성 타임🌿☀️✨

 

 

디자인 본부 막내즈의 사회생활 (feat. 창가에서 함께하신 책방지기 연선님)

 

 

읽어볼 만한 기사들

건강한 여름나기 돕는 제철 과채 8, 음식 6

 

건강한 여름 나기 돕는…제철 과채 8, 음식 6 - 코메디닷컴

영양소가 풍부한 제철 과일, 채소와 보양 음식은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된다.

kormedi.com

"여름 불청객 물렀거라" 나의 무더위 해방일지

 

[Health Journal] "여름 불청객 물렀거라"…나의 무더위 해방일지

1994년·2018년 맞먹는 역대급 찜통더위…슬기롭게 이겨내려면 일사병 폭염 심할땐 외출 삼가고 나가야한다면 양산 필수 식중독 장 볼때 물건 담는 순서도 신선식품 제일 마지막에 일광화상 구름

www.mk.co.kr

 

 

장소 협찬

토속촌

 

네이버 지도

종로구 체부동

map.naver.com

건강책방 일일호일

 

건강책방 일일호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8 · 블로그리뷰 141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