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Books/Enzaim Books

지구 환경 기후 위기 필독서, 기후변화 관련 추천을 많이 받은 책은?

by Enzaim 2021. 6. 10.


기후변화 이슈에 대한 관심이 날이갈 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플라스틱, 일회용품 안쓰기, 분리수거 하기 등등 생활 속 지구 건강 수칙을 실천하는 사람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하지만, 범람하는 정보속에 올바른 기후 변화 정보와 생활 속 지혜를 아는 것도 정말 중요하죠. 그래서 최근 TV 교양 프로그램에서도, 관련 도서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 이번에 엔자임헬스 출판에서 개정증보판으로 발간한 <시그널, 기후의 경고>를 빼 놓을 수 없는데요!:D 2017년에 발행된 초판에서 1/3 가량 새로운 내용으로 업데이트하고, 코로나19로 급부상한 펜데믹과 기후 이슈, 그리고 기후 불평등과 기후 경제에 대한 이야기까지 추가해 더 풍성한 기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그널, 기후의경고> 개정증보판 미리보기

http://naver.me/x501W1K3

 

이런 점을 서점 MD는 물론 독자 분들이 먼저 알고 찾아주신 덕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 교보문고 서가는 물론, 종로타워 지하에 있는 종로서적에는 추천 pick 환경 도서로 진열 되어있습니다!

광화문 교보문고 평대에 소개된 <시그널, 기후의경고>
노원문고 환경의날 주제 추천 책으로 선정된 <시그널, 기후의 경고>
종로서적이 추천하는 환경도서 <시그널, 기후의경고>

그리고, 네이버 과학판에서도 <시그널, 기후의경고> 중 '기후의 경고④ 지구온난화, 1.5°C 상승과 2°C 상승의 차이는?' 내용이 추천 콘텐츠로 소개되었답니다!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주제인 만큼, 온라인 서점에서도 좋은 평가와 인기를 얻고 있어요. 특히 다소 재미없고 어려울 수 있는 기후와 환경 이야기를 다양한 주제로 쉽게 설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후에 대해 100가지 주제로 풍성하게 꾸려진 <시그널, 기후의 경고>를 읽어보시면 기후와 관련 없던 분야도 기후 변화에 따라 어떻게 영향을 받게 되는지, 우리 삶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새롭게 알게되는 사실들 덕분에 재미를 느끼실 수 있어요!

출처: 인터넷 교보문고

 

이제는 깨달아야 할 필요가 있는 기후변화의 위기! 필수 상식이 되어가고 있는 지금 더이상 미룰 수 없는 주제가 되었는데요. 현재 우리앞에 닥친 기후변화 이슈는 무엇인지 어떻게 해결해 나갈 수 있을 지 총망라한 <시그널, 기후의 경고> 한 권으로 다양하고 정확하게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