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3

[수작] 디폼블럭 만들기 난이도 최상 of 최상이었던 지난달 수작을 생각하며, 운영진이 심사숙고 선정한 이번달 수작 easy 아이템은? 디폼블럭입니다!!! 오늘은 점심 배달이 좀 늦어서 간식을 먹으며 만들기부터 시작합니다~ 초 집중하고 계신 엔자이머 분들이 블럭을 맞추는 방법을 보니 정말 다양한 스타일들을 갖고 계십니다~ 테두리부터 만드는 엔자이머, 아래부터 차곡차곡 만드는 엔자이머, 위부터 내려오며 만드는 엔자이머, 그리고 세로로 블럭을 쌓듯이 만드는 엔자이머까지!! 집중력이 떨어질 때에 딱 맞춰 점심이 도착했습니다!! 맛과 양, 건강까지 잡은 샌드위치+샐러드+과일주스 셋트 이렇게 도란도란 얘기 나누고 점심도 먹으며 즐겁게 완성한 작품을 소개합니다. 다음달에 또 만나요, 수작~~~~ 2019. 3. 26.
[멘츄] 3월의 게임은 인물 맞추기~ 누구일까요? 껄껄 엔자임헬스에 핑크핑크한 분위기가 가득~❤ 오늘은 화이트데이입니다. 엔자임헬스의 대표 동호회 멘츄(멘탈치유)의 3월 모임일이기도 한데요- 오늘의 메뉴는 맘스터치의 햄버거세트! 식사를 마치고 멘츄 회장님인 크리에이티브본부 김민지 대리가 게임 소개를 합니다. 오늘의 게임은 바로바로~~~~ '인물 맞추기 게임'!!! 화이트데이를 맞아 "김민지 회장님이 사탕 받고 싶은 남자 셀럽"을 주제로 문제를 출제했는데요. (지극히 주관적인 회장님의 취향임을 밝힙니다 :-D) 상품을 공개해야 승부욕이 불타오르죠!! 3월의 선물은 요즘 기승인 미세먼지 타파를 위한 '미세먼지 방어템'으로 구성해봤습니다. 자 첫 번째 문제 들어갑니다~ 같이 풀어보아요 :) ...? 단체로 멘붕에 빠진 엔자이머들 문제가 너무 어려웠나요? (전 쉬웠.. 2019. 3. 14.
2019년 3월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 제법 따뜻해진 날씨에 옷 두께가 점점 가벼워지는 봄날, 가벼워진 옷깃만큼이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시작하는 3월 멀리 걸어 점심 먹는 날입니다!!^^ 오늘도 엔자이머들과 함께 걸어보실까요? 외로운 발걸음을 옮기는 엔자이머는 누구? @^@ 순.간.포.착. 카메라에 포착된 배고픔을 해결하겠다는 엔자이머의 바쁜 발걸음! 따로, 또는 같이 모두들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1km를 걸어 걸어~~ 드디어 우리의 종착지에 입성했습니다. 3월 멀리 걸어 점심먹는 날에 엔자이머가 먹은 점심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었을까요? 먹고 있어도 먹고 싶은 엔자이머의 PICK 메뉴를 보실까요? 끝난 줄 알았나요? 엔자이머의 열정이 여기서 끝날 리 없죠ㅋㅋ 2탄 나가십니다~ 오늘도 엔자이머는 배불리 먹고 사무실로 무사 복귀했습니다~! 걷기운.. 2019.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