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03 Energy One] 쥬시

_Healthier Life/건전창주

by Enzaimer 2015.03.30 17:40

본문



안녕하세요^^

 

어느덧 3월이 마무리되어 갑니다.

춘곤증에 나른해지는 요즘이에요. (저 가끔씩 졸고 있어요ㅠㅠ)


졸려



엔자임에서 이번달에 준비한 에너지원(Energy One)은 바로 건강한 음료입니다.

지금까지는 과일을 주로 먹었지만 이제는 과일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보려고 해요.

 

이번 에너지원은

건강한 음료로 엔자이머의 기력을 회복시키자는 의미에서 골랐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다고 해도 아무거나 먹을 수 없기 때문에!(엔자이머는 소중하니까요)

어느 날, 기획관리본부에서 직접 검증하기 위해 이태원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JUICY'라는 곳인데요, 유기농 과일만을 사용하여 건강한 쥬스를 만든대요.



녹사평역 근처에 있던 가게인데요매우 아기자기하죠?

앉을 자리는 없지만 음료를 주문하면서 구경할만한 재미는 있습니다.

 


내부에 신선한 과일이 잔~뜩 진열되어 있어서 얼른 맛보고 싶었습니다+_+

사진 속 네모난 부침개(?) 같은건 과일을 착즙하고 남은 찌꺼기라는데요,

퇴비용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녀 직원분과 함께 찍은 당근과 비트.

이거 보니까 정말 건강한 재료를 쓰는 느낌이 팍팍! 들어요 




이렇게 총 7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어떤 메뉴를 고를지 고심해서 겨우겨우 3가지를 골랐습니다.

두근두근 



   


빈티지한 느낌의 포장과 고른 음료!


1. 로얄큐어(Royal Cure: 당근, 생강, 사과, 레몬)

2. 민그린(Mean Green: 시금치, 샐러리, 피망, 민트, 오이, 사과, 파인애플)

3. 텐저린(Purely Tangerine: 귤 100%)

4. 페어오(Pear O: 배, 생강, 오미자)


원래 저희는 1, 2, 3번만 샀는데 시음 결과, 

직원분의 추천으로 페어오 음료를 추가해서 최종 에너지원 음료를 골랐습니다.

(귤 100%는 재미없으니까요~ㅎㅎ)



27일, 드디어 에너지원을 먹는 날입니다.




저희의 갑작스러운 부탁에도 불구하고, 

훈남 직원분께서 우리 엔자이머를 위해 음료를 소개해러 오셨어요


꺅


방송(테이스티로드)에 출연했을 때보다 더 떨렸다고 하셨다는....ㅎㅎㅎ

그래도 자세한 설명 덕분에 저희는 3가지 중에서 어떤 음료를 먹을지 고민을 빨리 끝냈습니다. 



음료 가져가라고 하자마자 및의 속도로 사라지는 쥬시...ㅜㅠ

사진 보니 또 마셔보고 싶네요.

저는 페어오를 마셨는데 다른 분의 음료를 한모금씩 마셔보았습니다.(이놈의 호기심 ㅋㅋ)


페어오는 생강맛이 강하지 않고 배의 단맛과 오미자의 향긋함이 잘 어우려졌구요,

로얄큐어는 생각보다 생각향이 진했습니다. 

저는 생강 좋아해서 괜찮았지만...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아요.

민그린은 오이 맛이 강한데요, 평소 야채 많이 못먹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매달 제공하는 엔자임의 에너지원(Energy One)!

또 어떤 것을 먹어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4월의 에너지원도 기대해 주세용~


뿌잉3



 

'_Healthier Life > 건전창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 4월 건전창주 DAY  (0) 2015.04.28
2015년 3월 건전창주 Day  (0) 2015.03.31
2015. 03 Energy One] 쥬시  (1) 2015.03.30
엔자임 헬스의 2월, 건전창주  (0) 2015.03.03
1월 건.전.창.주 DAY  (3) 2015.02.02
2015.01 Energy one for January  (0) 2015.01.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5.03.31 07:21
    세련된 병디자인에 건강한 재료...그리고 바쁘신데도 회사에 오셔서 세세한 설명까지 감사했습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