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

[2017년 7월 멘츄] 우리는 하나, 일심동체~ 7월의 멘츄가 돌아왔습니다~! 날씨가 궃은 장마에도 멘츄는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의 멘탈 치유를 거를 수는 없으니까요! 엄마의 마음이 담겼다는 버거, 마구 먹어주세요. 일단 배가 부르면~ 우리는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ㅎ 오전에도 열일한 엔자이머~ 배고픔에 손이 분주합니다. 내가 될지도 모르는 행운의 멘또, 신중히 숫자를 선택하시고요~ 자~ 오늘의 상품은 뭘까요~~?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하지만 소유하고 싶은, 잇 아이템입니다. 야심차게 준비한 촬영용 드론과 액션캠! 요즘 이거 없인 물놀이 안 간다는 홍학튜브도 보이네요~! 회장님의 깨알 설명들~ 정말 부지런하셔라! 오늘 게임은 바로 '일심동체'입니다. 네, 맞아요, 여러분이 생각한 그 게임~ㅎㅎ 제시어를 듣고 조원이 같은 동작을 하는 게임이에.. 더보기
[2017년 6월 수작] 부엉이와 마블 테라리움! 싱그러운 여름을 맞아 진행된 6월의 수작은 "부엉이와 마블 테라리움" 테라리움(Terrarium)이란 단어가 낮선 단어일 수도 있는데요! 테라리움은 '밀폐된 유리그릇 안에서 작은 식물을 가꾸는 일'이란 뜻이랍니다.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하나의 식물이 살아갈 수 있도록 좋은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일은 쉽지 않았답니다. ^^ 그럼 요 작은 선인장의 집을 만들어 준 엔자이머들의 수작 시간을 보실까요? 우선 가장 먼저 준비물인 유리병, 흙, 자갈 등을 받고 무엇보다 내 마음에 드는 선인장 고르기 작업이 가장 중요하겠지요! 정말 선인장들의 모습은 다양해서 엔자이머들은 큰 고민에 빠졌다죠? 만들기에 앞서 옹기종기 모여 테라리움 만들이 책자를 보며 완벽히 순서를 이해해 봅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선인장이 잘 살아갈 .. 더보기
[2017 칸 라이언즈 헬스] 헬스케어 트렌드 키워드 '사람', '도전과 창의', '기술' 칸 라이언즈 헬스는 시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헬스케어 분야를 독자적으로 신설한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입니다. 엔자임헬스는 2014년부터 칸 라이언즈 헬스 페스티벌에 참관하고 있습니다. 칸 라이언즈 헬스 참관기에서는 엔자이머가 현지에서 보고 느낀 세계적인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 생생한 크리에이티브와 트렌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사람의 삶을 바꾸는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현장,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를 다녀오다. 지중해의 푸른 바다와 칸 국제 영화제로 유명한 프랑스 칸, 이곳에서 6월 17일부터 약 1주일간 열린 '칸 라이언즈 국제 광고제' 가운데 전세계 헬스케어 커뮤니케이터의 축제인 '라이언즈 헬스'가 'Life Changing Creativity' 를 주제로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더보기
초복(初伏) 엔자임 삼계탕 DAY, 토속촌을 가다. 초복(初伏)은 삼복의 첫째 복으로 여름의 시초를 의미하는데요. 엔자이머들에게 초복(初伏)이란?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계탕 DAY 입니다. 맛있는 삼계탕을 먹으면서 함께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엔자임에서는 매년 초복에 삼계탕을 먹으러 "토속촌"으로 향합니다. 복날에 토속촌 좀 다녀본 엔자이머들은 10시 30분부터 삼삼오오 모여 사무실을 나섭니다. 다 먹고 나설 떄쯤 사람이 이렇게나 많아지기 때문이지요. 브런치로 삼계탕을 즐기는 엔자이머들 올해도 원기회복 잘 하셨나요? 모두들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더보기
「외면하지 말고, 대면하세요!」 - '전립선비대증' TV광고 캠페인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수 많은 중년 남성들의 고민, '전립선비대증 TV광고 캠페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50대 이상 남성 2명 중 1명은 앓고 있다는 '전립선비대증' (2015년 대한민국 50대 남성 인구 대비 전립선비대증 유병률 대입_통계청) 전립선비대증의 초기증상은 일반적인 노화의 현상과 비슷하여 많은 남성들이 쉽게 '외면' 해버려 시간이 지나 요로감염, 혈뇨, 급성요폐, 방광결석의 합병증을 일으키는 남성 비뇨기 질환입니다. 엔자임에서는 이런 전립선비대증의 증상을 광고를 통해 검진 및 치료 행동의도를 불러일으키고 개인적 경각심을 줄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B급 요소가 강하거나, 어두운 표현이 잦은 남성 비뇨기 질환 TV광고 캠페인과 달리, 밝고 세련된 컬러를 통.. 더보기